[스몬잡설] Feral Spirit

in #kr5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9-04-23 오전 2.12.54.png
Life 스플린터의 고양이다... 역시 SNS에서 핫한 동물은 언제나 개와 고양이지만 이 고양이는 그닥 썩 정이 가게 생기지 않았다. 귀엽지도 않고. 설명보면 Spirit이라는 이름답게 배고픔이나 목마름을 느끼진 않지만 할퀼 수도 있고 물 수도 있다고 한다. 완전 반칙이다. 그러나 실제로 무적은 아니고 상대편에게 쳐 맞는 건 가능하다.

스크린샷 2019-04-23 오전 2.13.24.png
특수능력은 Sneak라 가장 마지막 몬스터부터 공격하는 '후방조짐형'이다. 속도가 제법 빠르지만 공격력이 별로라 효자 몬스터인지는 모르겠다. 레벨 10까지 올릴 보람이 있을지 좀 의문이다. 그래도 맨 뒤에 놈부터 직접 공격력 4씩 빠르게 치고 들어오면 스트레스가 될 것 같긴 하다. 특히 후방에 원거리나 마법 공격 몬스터를 놓는다면 전선이 무너지는 경험이 될 수도 있으니... 이 글은 스몬 투자를 원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본인의 판단 하에!


오늘의 잡설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채셔 캣. 이상한 나라답게 이 고양이도 이상한 고양이다. 일단 씨익 웃는 표정이 순간 이동도 하고 머리만 나타나기도 한다. 하트 여왕이 참수형을 명했을 때는 목만 나타나는 만행을 저지른다. 그래서 목은 있지만 목을 벨 수 없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만든 고양이다. 채셔캣이 미소만 남기고 사라졌을 때 앨리스는 "내가 본 것이 고양이였나?"(Was it a cat I saw?)라고 한다. 재밌게도 원문을 거꾸로 읽어도 똑같은 문장이 된다. 소주 만 병만 주소 여러모로 모순을 상징하는 녀석이랄까. 덕분에 스몬에도 이런 몬스터가 나온 거 같고. 작가 루이스 캐럴은 영미권에 이런 훌륭한 떡밥을 던져줬다. @naha님도 멋진 작품으로 자손 만대가 우려 먹는 떡밥을 제공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기승전BNW!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아핫,,, ㅎㅎㅎㅎㅎ 자손 만대 우려 먹을 캐릭터 하나 만들어야 하는데 말이죠. ^^

응원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개똥아
똥싸니
아니오

ㅋㅋㅋ 빵 터진 내 자신이 싫다

오! 입체적이균!

Posted using Partiko iOS

소주 만 병만 주소
대박!! 저런 거 어떻게 알아요!!ㅎㅎ

어린 시절 유-모어 책에서 봤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Hi @room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38 which ranks you at #742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7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7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도 저는 제대로 안 읽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읽어야겠네요. 채셔캣 생각하면서요. ^^

저도 대충 읽었어요. 번역이 워낙 어려운 작품이라 잘된 것 읽어보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room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