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 수제버거 - 두놈 버거앤비어

in #kr6 years ago (edited)

batch_TempImage 2.jpg

주소 : 서울 강북구 삼각산로 78

네이버 스토어팜 : https://m.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982894310&source=blog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onom7877/

batch_TempImage 8.jpg
수유동에는 은근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외진 곳이라 그런지 먹스팀에 올라간 식당이 많진 않네요. 점심으로 먹었던 수유동의 '두놈 버거앤비어'를 소개합니다.

batch_TempImage 5.jpg
남자 두 분이 일하고 계시네요. (그래서 두 놈이구나... 여자 두분이였음...) 한쪽엔 다트도 있고 캡틴 아메리카 방패와 토르 해머가 소품으로 걸려 있지요. 전반적인 가게 분위기는 미국풍입니다. 하지만 전 미국에 가본 적은 없어요. 아무튼 분위기 좋다구요.

batch_TempImage.jpg
낮에는 버거를 팔고 밤에는 술을 팝니다.

batch_TempImage 6-side.jpg
여러 메뉴가 있지만 하루 30가만 오픈 특가로 판매하는 두놈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버거 단품은 3,900원이구요 세트 업그레이드를 하면 2,000원 추가로 5,900원입니다.

batch_TempImage 2.jpg
나왔습니다. 주문 받고 서빙하는 분이 사장님 같은데 차림새가 미국 바이크 라이더팀의 일원 같습니다. 하지만 친절하셔요.

batch_TempImage 3.jpg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탄산음료는 1회 리필 해 주네요.

batch_TempImage 4.jpg
뭔가 어마어마하게 길어 보이게 나왔네요. 양상추, 토마토, 계란 후라이, 페티, 베이컨, 양파로 꽉 차 있습니다. 버거 크기는 적당하고 패티도 아주 두껍진 않은데 이상하게 배가 부릅니다. 맛도 좋구요. 가게 10m 근처만 가도 고기 굽는 냄새가 향긋하게 납니다.

근처 사시거나 지나갈 일 있는데 식사 메뉴가 고민되면 한 번 들러보세요.

Sort:  

우와~~~ 어마어마하게 맛있어 보여요~~~
요즘 햄버거 좀 그래서 안먹고 있는데 수제버거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어요~~
게다가 저렴하기까지~!!!! 거리만 좀.... 머네요 ㅠㅠ

오픈특가라 나중엔 5,900원이 되겠죠. 여긴 손님 오면 대접하고 싶은 곳이에요. 그 정도로 맛은 괜찮죠. 근데 외진 곳이라 올 사람이 없어요. ㅎㅎ 북한산 등산간다면 모를까.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북구 삼각산로 7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보팅이 큰 힘이 되네요.

네, 맛있어 보입니다 : ) 큰일났어요. 자야하는데 이 사진 보고 식욕이 돋네요....

한밤에 본의 아닌 테러를 하게 되었네요.
매우 즐겁습니다. ㅎㅎㅎ

엄청 푸짐하고 또 맛있어보입니다.
내일은 햄버거 먹어야겠어요 ㅎㅎ

햄버거 드셨습니까. ㅎㅎ

와~우
색감 쥑이고!!!
맞도 당연히 쥑이겠지요.^^1520999253548.png

쥑이지요.
색감은 어플의 힘이쥐요~ ㅋㅋㅋ

아침부터 햄버거 먹고싶은 욕구가~~~!!
가게 위에 적힌글이 좋네요ㅎㅎ
고생했어 토닥토닥

우리 모두에게 필요하고 부모들에게 더욱 필요합니다.
하루하루 수고가 많으십니다.

휴 아침에 봐서 다행!!!!!

아까비. 위꼴 좀 시켜드렸어야 하는데... 이 집맥주도 맛있을 거 같네요.

天啊!
這個漢堡看起來超好吃的感覺!

我不懂中文。
但是,有谷歌翻译。
下次使用谷歌翻译。
感谢您的光临。
再见。

저도 두놈 보자마자 2명의 남자를 떠올렸는데 ㅋㅋㅋㅋ

남자 두 분이 일하고 계시네요

같은 생각을 가지셨네요.

가격도 괜찮고 양도 왠지 많이보입니다.! 그리고 저렇게 맛있는것만 모여 있는데 맛있는건 당연할거 같네요.

사실 그렇습니다. 맛있는 것만 모아 놨는데 맛이 없으면 이상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108.38
ETH 2582.5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