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WITH IPHONE #29 📸 Vietnam /닌빈에서 다낭(Danang)으로 향할 때, 야간열차를 타야하는 이유를 보여드릴게요 :)!!

in #kr7 years ago (edited)

글에 푹빠져 읽어버렸어요...♡
기차타고 어디론가 향할때 남모를
설레임이 있는것 같아요. 귀를 울리는
기차소리 창밖에 나를 맞아주는 아름다운 배경들
이순간만큼은 내가 주인공이 되는 느낌이지요.
같이 기차타고 여행다녀온 기분이네요.
난빈에서 다낭갈때 야간기차 잊지말고 기억해야겠어요. @iphonetraveler ㅋㅋㅋ님덕분에 다음여행지가....다낭으로 자꾸만 ㅋㅋㅋㅋ결정되려고해요.

보팅하고 퍼가요...♡

Sort:  

주인공이 되는 느낌 공감해요. 그리고 듣는 18번 곡과 함께라면 그 순간만큼은 최고의 기분이에요 :) 매번 이렇게 찾아와서 봐주시고 고마워요! @ronepv 님처럼 글을 잘쓰고 싶은데 역시 어려워요.ㅠ 아직 부족하지만 감안해주시고 재밌게 읽어줘서 고마워요 :)

아이고 ㅠㅠ 저는 아직 멀었어요요 ㅠㅠㅠ 흐엉
@iphonetraveler 글은 제가 읽었던 그 어느 여행기보다 흡입력있고 뭔가 제 취향...저격♡ 진심으로요..

여행중에 세계여행자분들 만나면 다들 겸손하시던데 시월애님도 같네요 :) 응원으로 감사히 받아들일게요 !! 같이 kr-travel 태그 발전시켜봐요 :) 우리가 열심히 좋은 퀄리티로 올리면 다른 분들도 그렇게 해주실거에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