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ile ♡ 뻘글~ ㅎ.ㅎ 날이 더워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입니다 ~~!!

다들 즐거운 여행계획 잡으셨나요 ??

대문.jpg

요즘은 날씨가 무척이나 덥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유없는 짜증이 저도 모르게 날때가 있어요

아.. 이런날에 사무실에 앉아있다보면

가끔은 문득 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아직 저의 휴가는 3주나 남았는데 말이죠 ㅠ_ㅠ

사무실에서 좋은분들과 일하고있는 저도

무더위에 괜한 짜증을 부리곤 하는데

이 더위에 밖에서 일하시는분들은 얼마나 힘드실까요..

우리 짜장도 집에서 혼자 무더위를 견디고 있겠네요 ㅠㅠ

지쳤엉.jpg

ㅜ, ㅜ 짜장아 미안해!

..
..

즐거운 금요일인데 그동안 축적된 묵은 스트레스 던져버리고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상.. 주절이 주절이 쉰소리 하는 @romi였습니다 @,.@

짜장5 복사.jpg

Sort:  

아이고 짜장아...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그나저나 불금인데 야근중인 전 스트레스가 쌓여만 가는 군요.ㅠㅠ

I love your posts.

Thank you!
I will also go to your post :)

@romi

I just upvoted and resteem ur post please do same. Thanks

https://steemit.com/story/@tfame3865/marriage-decision

tfame3865

I am grateful to you. :)

주말까지 덥다네요..
비라도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ㅜ

그러게요 ㅠㅠ 쭉쭉 내리면 빈대떡이라도 부쳐먹을텐뎅 ㅠㅠ

3주 금방옵니다, 홧팅!

넵~~ ^-^* 화이팅 입니다 > _< 시간아 빨리지나라~~ ㅠ0ㅠ

우리에겐 주말이 있으니까요 화이팅 ^^

_ < 진짜 토요일과 일요일이 오아시스처럼 느껴지네요 ^0^*

저도 다음주 휴가를 떠납니다!!!

워~~ !! 부러워욤~~ + _+ 드디어 자유를 만끽하는 시간이 다가오시네욤!!
helings님도 즐거운 휴가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곳 많이 구경하고 오셔욤 ^-^*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ㅎㅎ 짜장 너무 귀엽습니다~~ 3주면 얼마 안남았네요~~
기다리는 즐거움을 즐기시면 좋을 듯 합니다~~

ㅎㅎㅎ 보는재미가 있는 애견이죵 > < 성한님은 어디 휴가 안다녀오세욤 ㅇㅇ?

성한님은 누구신지 ㅋㅋ 민입니다요~~ ㅎㅎ
전 이미 휴가를 다녀왔답니다~~ 가족여행으로요 ㅋㅋ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아 죄송해요 ㅋㅋ 이름을 바꾸었네 아는오빠이름이 성한인데 자꾸 보면
이미지가 비슷해서 종종 썼다 고치곤 했는데 결국 이름을 바꿔버렸네욤 ㅋㅋ
^.^;;

아하 ㅋㅋ 괜찮습니다~~~ 김성한 오래전 야구선수였는데 ㅋㅋ

ㅎㅎㅎ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아 저도 휴가가고 싶어요~~~

hwantag님도 여행을 떠나요~~ >_ < 라고 말해야하는뎅 ㅠㅠ
저도 못가고 있네용 ㅠㅠㅠㅠㅠㅠㅠ

떠납시다~~~

  • _+ 그래두 내일은 응왕리 밋업으로 바다를 구경할수 있을꺼 같아욤 > _<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