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 미 의 먹 스 팀 * 부 천 원 종 동 송 담 ♡ 추 어 탕 ♡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pn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

즐거운목요일입니다 > _<// 내일만 버티면 즐거운 휴일이 찾아오네요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오늘 상반기 마감에 정신이 없으셨겠네요

1 복사.jpg

오늘은 추어탕 맛집 송담추어탕을 소개해드립니다. ^^

송담 추어탕 입구로 들어가볼까요? ^^

제가 추어탕을 즐겨먹는편은 아닌데 여기는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저희 회사분들하고 종종 먹는 곳입니다 ^^

연예인들의 싸인 인것 같은데 흘려써서

누구의 싸인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여기 두번째 싸인에서는 김호영 홍지아만 알아보겠어영 ㅋㅋ

암튼 연예인들도 오긴 왔었나 봅니다 싸인이 있는거보면 ㅎㅎ

더 안쪽으로 들어가니 이 업소는 재활용을 하지않는다는 푯말이 붙어있네요

위생도 믿을만 하네요

점심시간 이여서 그런지 와.. 안은 상당히 분주합니다 =0=

점심에오려면 예약은 해야 편하게 먹는을 것 같아요

식당 안은 직원들도 그렇고 사람들도 그렇고 상당히 분주합니다.

작은 크기의 식당이 아닌데도 사람들이 바글 바글

메뉴를 한번 확인해볼까요?

흠.. 추어돈까스는 왠지 안땡기네요....

이런 메뉴도 있었던가요? ㅋㅋㅋㅋ

저희는 송담 추어탕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 ^^

언제나와 같이~ >_<

냉장고 안에 가득차있는 소주를 보고.. 심쿵.. ㅠㅠ

하지만 지금은 일하는중이야!! 정신차려야해!! > _< /

유혹을 이겨내고 + 0+ / 배고픔이 더 스믈하게 올라올때쯤

내꺼인듯 내꺼아닌 내꺼같은 돌솥밥들이 눈에 띄네요 !! + _+

  • 0+ 및 반찬이 깔리고~

윤이 반질반질~ 돌솥밥이 나오고~

메인메뉴 추어탕까지~~!!!!

돌솥밥은 따로 그릇에 담고 누룽지에 물을부어 뚜껑을 닫아놓았습니다 > _<

추어탕에는 들깨가루 팍팍~~ + _+ /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네욤 > _<

시식들어 가기전에 잠깐!!

송담추어탕의 설명서는 먼저읽어봐주시는센스 !!

ㅎㅎㅎ

이렇게 저는 송담추어탕 시식을 하였는데요

진짜 여기 추어탕은 비린맛도 없고

신기하게 고소하고 깔끔하더라구요 ^^

추어탕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저에게도 입에 딱 맞았어요!!

올 여름 !추어탕먹고 무더위 한번 이겨내 보자구요~ >_< /

배경.png

Sort:  

ㅎㅎ 잘봤습니다 우선 사진어르신들나오는거 ㅠ 뒤늦게편집은하셨으나 오리지날사진도 같이나와요 ㄷㄷ 기운없어서그런지 추어탕한그릇생각나네요 ㅋㅋ 우리동네는 맛이없어서 ㅠ

ㅜㅜ 오늘 바빠서 한참뒤에 봤네요 ㅜㅜ
저도 추어탕 입에 안맞는집이 많았는데
여기는 좋더라구요 ㅎㅎ

i had to use the translator! hahaha great

That's great.
Thank you ~~~ :)

소면에 자꾸 눈길이 가네요 ㅎㅎㅎ내일이 말복에 금요일이니 추어탕 먹으려면 줄서서 먹어야 겠네요~!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ㅎ 맛있는 추어탕으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_<!! 내일이 말복이였군요 ㅋㅋ
잊고있었네욤 ^^

우리 로미님, 먹스팀도 많이 올리시는 군요~~ 근데 갠적으로 추어탕을 못먹는 초딩 입맛이라~ ㅎㅎ 그래도 로미님의 먹스팀 응원합니다 ^^

그냥 로미라고 편하게 부르세요 그래도 저보다 위 이신데~^^ 저도 첨에는 못 먹었는데
주변사람들때문에 굶지 않기위해 먹다보니
먹게되었어요 ㅋㅋㅋ

끼야악 ! 추어탕 먹어야겠어요 오늘저녁에는 😁

ㅎㅎㅎㅎ 추어탕 고고씽~요~~!!

아 원종동이면 멀지 않은 동네인데.. ㅎㅎ 추어탕 좋아하는 제가 거길
안가봤네요.. 추어탕은 작동에서 먹기만했는데 나중에 가면 꼭 한번
들러봐야겠세요~~

한번 들려보세요~^^ 진짜 차타면 멀지않은 거리네요^.^/ 한국 오실때 고고씽~~

네 ㅎㅎ 감사합니다^^

완전 맛집이겠는데요? 아 추어탕먹고싶당 ㅠㅠ

여기 괜찮더라구요 ~!! 우선저는 조금이라도 비리면 안먹는데 전혀 비린향기도 안나고 고소해욤 ㅎㅎㅎ

말복을 대비해 몸보신 하고오셨군요 :)

말복전에. 시원하게 몸보신 했네요~^0^

맛있어 보이네요.. 보양식으로도 좋은데.. 뜨끈한 추어탕국물에 밥 말아먹으면 굿굿... 소주도 한잔하면 캬 ㅋㅋㅋㅋ

ㅋㅋㅋ 저도 냉장고에 소주보고 살짝 유혹당할뻔
했네요 ㅎㅎㅎ 진짜 윤기 반지르르한 돌솥밥에
비벼먹음 짱맛있어요~>. <

역시 여름에는 몸보신을 해줘야 되지요~~
위에 기분탓인지 모자이크가 한 발 늦으신거 같은^^;;

오늘 일이 너무바빠서 제대로 재확인을 못하고 올렸네요 ㅋㅋ ㅋ
몸보신에도 추어탕이 좋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