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omi의 과일청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많이 참여해주세요~~ >_</

in #kr7 years ago

과일청ㅎ.jpg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

오늘은 드디어 약속한 과일청 이벤트 날이네요 >_</

원래 일찍 이벤트를 올려드릴려고 했는데 아버지가 갑자기

조금 다치셔서 병원에 함께 다녀오느라 늦었어요 ㅠㅠ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ㅠ0ㅠ

과일청 인증 들어갑니다 ^ ,^

상큼하게 숙성시킨 과일청입니다 > _<

파인애플청과 오렌지청

키위청과 자몽청

마지막으로 사람들이 제일 많이 만들어 드시는 레몬청입니다 ^^/

그런데 전에 사진과 먼가 틀려졌죠??^,^!!

무언가 아쉬운 마음에 파인청을 대용량으로 한개 바꾸어 놨지요 ^^!!

전에 말씀드린대로 이벤트 당첨되신분 3분을 뽑아 2개씩 배분해 드릴껀데요

제일처음 문제를 맞춰주신분에게는 파인대용량 하나에 다른청은

한개 선택으로 드릴껍니다 ^,^/

택배 발송되는날 포장은 이렇게 나갈꺼예요 ^---^*

벌써부터 마음이 두근두근 합니다 > _<!!

첫번째 소주 이벤트때 암울함을 극복하고 ㅋㅋ

그 뒤 첫 이벤트 도전이라 더 마음이 들떠있네욤 ㅎㅎ

이번엔 많이 참여해 주실꺼죠??!!

이번 이벤트는 제가 키우는 강아지 짜장이 관련 퀴즈로 하겠습니다 ^^!!

짜장.png

이벤트 참여방법

첫번째 보팅을 해준다 (1%보팅도 보팅으로 간주 (제가 좋아서하는거니까!! ^.^) )

두번째 퀴즈에 정답이 있는 번호를 선택한다.

자~ 퀴즈 들어갑니다 ^^

짜장이가 못하는 것 맞추기!(저의손에는 간식이 쥐여져있음)

1번/ 뒤로하면 (뒤로 물러나기)

2번/ 손하면 손주기

3번/ 앉아하면 앉기

4번/ 엎드려하면 엎드리기

5번/ 빵~! 하면 돌기

6번/ 독수리하면 내손에 올라타기

7번/ 하우스 하면 집으로 들어가기

원하는 숫자를 골라보셔욤 >_</

정답 맞추신분중 3분을 뽑아서 이벤트청을 2개씩 배분해 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당첨 발표일은 2틀뒤인 수요일로 하겠습니다

당첨 확인은 짜장과 함께 명령하는 동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혹시 조금이라도 의심이 있으면 안되니까요 !!

정성스럽게 만든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면 좋겠어요 !! > _</

화이팅 입니다 ~~!!

자 이제 시작합니다~~ >_</ 렛츠~~ 고고고


★ 파인청 ★
용도 : 불고기.갈비찜.요거트.에이드
효능:피로회복.소화촉진.피부미용.다이어트.변비예방.염증질환완화.골다공증예방.나트륨배출.비염완화

★ 오렌지청 ★
용도 : 에이드.플레인요거트(저는 요거트에 넣어먹는게 더 맛있음)
효능 : 항산화효과.면역력향상,피부에좋음,피로회복.감기예방.
혈관튼튼 .동맥경화.심혈관계질환 혈압을 낮추고 간해독. 항균작용

★ 키위청 ★
활용 : 에이드.요거트.고기재울때
효능 : 비타민C A,B.K가 풍부 엽산풍부. 알츠하이머예방.
변비예방.현액순환.항암효과.심장건강.스트레소해소.우울증개선.피부미용.눈건강

★ 레몬청 ★
용도 : 레몬에이드.레몬차.샐러드 드레싱에첨가.각종소스
맥주에 레몬청과 레몬조각 한두스푼넣고 레몬맥주만들어먹기
효능 : 감기예방. 스트레스완화. 피부미용. 피로회복.해독효과.숙취해소

★ 자몽청 ★
용도: 자몽에이드.자몽차
효능 : 시력보호.동맥경화.고지혈증.심근경색.피로회복.골다공증.피부미용.노화방지

먹자.png

Sort:  

7번이요!ㅎㅎㅎ

과일청 손 많이 가던데 이런 이벤트 경품이 +_+! 5번이 가장 어려워보이긴 하나 반전을 기대하고 7번으로 가겠습니다.

저는 5번/ 빵~! 하면 돌기 로 하겠습니다. ^^ ㅎ

6번도전합니다

6번 독수리~ 한번도 못봤는데... 설마 짜장이가 ^^

저는 6번 하겠습니다~

1번 시도합니다ㅎㅎ손에 간식을 들고있는데 뒤로 안갈거 같아요!!

7번!!
한국말도 겨우겨우 알아 듣는 강아지한테 하우스라고 하지는 않을것 같음ㅋㅋㅋ

6번 하겠습니다. 독수리!

ㅎㅎㅎ 이벤트참여도가 높네요 만드느라 고생했어요 로미님^^ 1번 참여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67.52
ETH 2609.9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