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 글* @romi 동생의 괴력... 덕분에 .. 반지가 생겼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

아래의 사진은 저의 가족이구요~ ^_^*

가족 복사.jpg

저는 세자매중 둘째 입니다 ^-^a

사진에서 입을 내밀고있는 여성은 저이구욤~ㅋㅋ

제옆에 안경쓰고 머리묶은 여성이 저의 동생입니다 ^-^*

동생옆에 브이라인을 강조하는 분은 저의언니 ㅎ, ㅎ

어제는 세자매와 동네 양아치언니가 모여서 맥주를 먹었지요~ ㅎ. ㅎ

한참 즐겁게 수다를 떨면서 맥주를 먹고있는데

어디서 뽱! 하는 괴음이!!

놀래서 소리가 난곳을 바라봤더니

동생이 수저로 맥주를 뽕~? 이 아닌 뽱! 하고

딴것이였습니다!!! ㅎ. ㅎ 큰소리에 시선집중!

더 욱긴건 ㅋㅋㅋㅋㅋ..

엄머 맥주야 너... 머리가 사라졌어...

맥주의 머리를 찾으니 예쁜 반지모양이네요

넘 신기하기도 하고 예쁘기도 해서 손질해 기념품으로

반지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ㅎ, ㅎ

이렇게 저에게는 반지가 생겼습니다 >_<

반지가 생긴기념으로 잇증샷찍고 함 올려보아욤 ㅋㅋㅋ

막둥아 쌩유~!

☆ 복사.jpg

Sort:  

ㅎㅎㅎㅎ저런 감성 좋아요ㅋㅋㅋ
마치 동전을 갈아서 만든 반지처럼요ㅋㅋ
동생분이 건강하시군요 :)

ㅇㅏ~ 진짜 옛날에 동전 열심히 갈았던거 생각나네요ㅋㅋ. 그때가 재밌었데~ㅎㅎ

extended family. Togetherness is very beautiful friend. But where is his grandfather? Hehehe

My grandfather is not here ~~ :)

Sorry buddy ... but not complete if all is not there. My grandmother and grandfather are dead. I am very sad. Please visit my wall too. I want to share with you ...

헐 정말 반지처럼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들의 괴력이란! 제 동생도 한 괴력해요

ㅋㅋㅋ 진짜 동생들이 언니보다 힘은 더 쌘것 같기는해요 ㅋㅋㅋ

사포로 조금만 다듬으면 멋진 가락지가 될듯하군요;;;;

  • _+ 그렇죵? 기념품으로 짱짱~~!! 세상에 많지 않은반지~! 완 소 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분이 대단하시네요

파워가~~ 끝내줘욤 ~~~ >_< ㅋㅋㅋㅋㅋㅋ

동생분이 괴력의 소유자시네욬ㅋㅋㅋㅋㅋ
멋진 반지 생긴거 축하드립니다~~유리는 잘 손질하셔야 되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_^ 친한언니가 조경쪽에서 일해서 가는 기계있다고 다듬어준대요 ㅋㅋㅋㅋㅋㅋ

왠 굉음? 이랬는데 ㅋㅋㅋ 반지를만들어왔네요 동생은 연금술사 ㅋㅋ

ㅋㅋㅋ 담엔 팔지하나 만들어줬음 좋겠네욤 ㅋㅋㅋ

뭘더부숴야 팔찌가만들어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걸 고민중 입니다 ㅋㅋㅋㅋㅋ

와! 저도 맥주병 잘 따는데 저렇게 반지는 못 만드는데 대단하네요! 동생분께 전수 좀 받아보고 싶네요!

본인이 따고 본인도 놀래더라구요 ㅋㅋ 흔치 않은 일이라 전수가 가능할까요 ㅋㅋ

ㅎㅎㅎ 안녕하세요. 어제 막 활동을 시작한 뉴비 라온입니다.
통통 생기발랄한 포스팅 잘보고 맞팔신청하고 갑니다.

넵~~^^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들어갑니다^0^*

아버지가 엄청 멋쟁이세요!!
반지손질 주의해서 하셔야겠다! 유리가루 조심하세요

아빠가 멋부리는걸 너무 좋아하기는해욤 ;; 저때는 여행가서 찍은거라 더 멋부리고 오셨다는 ㅎㅎ
고무장갑이라도 끼고 손질해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22.35
ETH 2442.1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