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 열두번째 이야기★ 하노이에 위치한 J.W 메리어트호텔 ♡

in #kr7 years ago (edited)

베트남.jpg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

오늘은 메리어트 호텔 방안을 포스팅하였습니다

20170914100815.png

J. W 메리어트 호텔은 오바마 대통령이 숙박을 하고 간 곳이라고 하여

오바마 호텔로 유명합니다.

아침식사의 질도 상당히 좋구요~

24시간 음식을 호텔에서 시켜먹을수 있어요~

한국 출장자들에게 인기가 엄청 좋다고 하네요~^^

어쨌든~ 우리는 기대에 부풀어 메리어트 호텔 안으로 들어섰습니다

1. 호텔문.jpg

들어와서 현관쪽을 바라보니 주자장 공간도 참 괜찮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호텔 1층을 둘러보았습니다

1호텔 1층.jpg

2 호텔1층.jpg

많은 사람들이 분주하게들 움직이시네요 ㅎ.ㅎ

3 호텔카운터.jpg

여기는 호텔카운터예요

4 엘리베이터.jpg

쭉~~ 들어오면 여기는 엘리베이터 ㅎ,,ㅎ

[@romi~♡] [오후 2:29]

입구부터 엘레베이터까지 동영상을 찍어보았어요 ^..^/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긴복도를 지나~

5 방으로가는복도.jpg

20170827_113029.jpg

방으로 도착~ ^0^/

5 호텔 방번호.jpg

저희가 묵을방은 425호~!!

방 안들로 들어가 볼까요?

6. 방안 정면모습.jpg

정면으로 보이는 방의 모습~ ㅎ,.ㅎ

6. 방안창문.jpg

방 안에는 넓은 전체창의 창문이 있어요~

창문의 커튼은 이중으로 되어있으며

자동 버튼으로 열고닫고가 가능해요~^.^/

6. 방안침대.jpg

침대는 트윈베드 입니다

8. 호텔 화장대.jpg

요기는 화장대구요~

7. 호텔티비와 냉장고등.jpg

침대 정면으로 티비가 있어요~ ㅎ, ㅎ

티비 다이에 무언가가 많은 것 같은데 확인해 볼까요 + _+

7. 호텔티비밑 군것질거리.jpg

티비다이 왼쪽 밑에는 군건질거리가 보이구요~

7. 호텔티비및 와인잔과 컵.jpg

맨아래 와인잔과 컵이 보입니다 ^.^

7. 호텔 티비밑 냉장고.jpg

중앙에는 냉장고~

7. 호텔 티비및 커피 보트와 티컵.jpg

오른쪽에는 커피보트와 티컵이 있답니다 ㅎ. ㅎ

뒷쪽을 확인해 볼까요 ㅎ,ㅎ?

6.1 방안 왼쪽 장실 오른쪽 현관.jpg

좌측에는 화장실과 욕실 오른쪽에는 현관이예요~

6.1 방안 왼쪽 장실 오른쪽 현관2.jpg

6.1 액자.jpg

오른쪽 현관쪽으로는 그림이 크게 보이네요 ㅎ,,ㅎ

무언가 시원해 보이는 느낌~

10. 욕조.jpg

좌측 입구는 욕조가 보이구요~

9.호텔 욕실 여닫이문..jpg

욕조옆으로는 문이 열렸다 닫혔다~ 조절가능해요~

9.호텔 좌측여닫이문.jpg

욕실 완전봉쇄~! 좌측에도 문이 있어요~

9. 호텔 세면대와 거울.jpg

욕실 옆으로는 세면대와 거울이 보이네요 ㅎ,ㅎ

9.2 세면대위 정리된 손 수건과 각종 세면도구들.jpg

세면대위 정리된 손 수건과 각종 세면도구들~

9.3 정리가 잘된 세면도구들.jpg

손수건 밑에 서랍을 열어보니~

면도기 비누 등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

그 중에 한개를 열어봤죠~

9.4 머리에쓰는 비닐.jpg

이건 멀까요?

9.4 머리에쓰는 비닐2.jpg

ㅋㅋ 세안할때 머리에 쓰는 비닐~~ ㅎ0ㅎ/

9. 호텔 세면대와 거울 길어짐.jpg

세면대 거울 옆에 무언가 거울이 한개 더 있어서 봤더니

얼굴이 크게 보이는 거울이네요 ㅎ,,ㅎ

길게 빠졌다가 들어갔다 해요 ㅎ,ㅎ 화장할때 좋겠음!!

9.1 호텔 세면대 및 정리된 수건과 체중계 그리고 쓰레기통.jpg

세면대 밑으로는 드라이기 수건~

그밑에 휴지와 체중계도 있어요~

9. 좌측옷걸어놓는곳.jpg

우측으로는 옷장이 있구요~

우산도 오른쪽으로 보이네요~ ^.^

11. 화장실과 씻는곳2.jpg

정면으로 문이 두개 있는데요 좌측은 화장실~

우측은 씻는곳~

11. 화장실1.jpg

요기가 화장실이랍니다~

11. 화장실2.jpg

화장실안에도 인터폰 같은게 있네요 ㅋㅋ

12 샤워실.jpg

요기는 샤워실인데 크기는 화장실만해요 ㅎ,ㅎ

13 씻는곳 에는 샴푸. 린스. 바디샤워 구비.jpg

씻는곳 에는 샴푸. 린스. 바디샤워 구비가 되어있네요~

여기저기 구경을 마친후

창문을 바라봤어요~~

[@romi~♡] [오후 5:02]

워~~ 창문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 멋졌어요~~!!

이래저래 호텔방을 열심히 구경하고

신랑 회사분 와이프가 저희를 데릴러와서

급하게 준비를 마치고 급하게 나갔습니다 ~ ㅎ, ㅎ

손톱네일을 아직 하지 못한 저에게 신랑은 여기에서

손톱네일을 하고 밥먹으러 가자고 했어요 ㅎ,,ㅎ

그래서 네일아트샵으로 가 손톱네일을 받았죠~

그렇지만 폭망.. 베트남이 다 잘하는건 아니였어요 ㅎ,,ㅎ

큐빅을 여기저기 박았는데 다음날 전부떨어지고 말았어요 ㅠ.ㅠ

25,000원.. 싸게 주고 했으니 걍 이해하고 넘어 가렵니다~

손톱 인증은 창피해서 생략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어쨌든 우리는 네일을 마치고 굶주린 배를 채우러 고고~~ >_</

음식점 이름은 항아리갈비~~ >_<!!

20170826_193704.jpg

요기는 담 포스팅으로 넘기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0^/

안녕~~~~~~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호텔은 확실히 대우 받을 수 있으니 그런 부분이 좋은 것 같아요. 부럽다...

호텔 잘 봤네요~~ 외국나갈 때는 요런 방 사진 정보가 참 도움이 많이되죠. 로미님 덕에 잘 봤습니다. ^^ (소곤 : 근데 저거 트윈베드 일텐데~)

오바마 호텔이라니! 대박입니다. 오바마 식당도 신서유기에서 봤는데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 분짜와 짜조 !!

안녕하세요 로미님 호텔과 주변 전경 잘 구경하고 가네요 ㅎㅎ
아주 보기 좋습니다..^^

오바마 호텔이라니... 미국 대통령이 묵을 정도면 굉장히 급이 높은 곳이겠네요!
깨끗하게 셋팅 된 호텔 방에 처음 입장할 때의 그 기분은...캬~ㅎㅎ
뷰도 좋고 정말 행복 하셨겠네요~!
항아리 참숯 갈비 간판 보고 어라 한국이었나? 싶었네요.ㅋㅋㅋ

크... 로미님 호텔 퀄리티 장난 아니군요
여행가고싶네요 ㅠ_ㅠ

잘 봤습니다

Congratulations @rom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romi This is awesome! Love 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