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steemit friends~ 초복이네요~~ >_ < 그 기념으로 보양식 추어탕을 냠냠♡ Chobok-food chinese muddy loa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초복이네요^.^ 오늘도 >_< / 반가 반가워요~

올해는 정말 더운듯해요 ㅜ.ㅜ 다들 맛있는 몸보신 음식좀 드셨나요?

저는 이번 2017년 보양식은 회사사람들의 의견으로

추어탕으로 결정했어요!

미꾸라지 나와라오버~~!!

님.... 말구요.....

반가워 미꾸라지야~~ > _<

아하하하 ~~~ 어쨌든 반가움은 뒤로하고..

본문으로 ㅋㅋ

추어탕은 피부와 스테미너에 좋다고 하네요~

문제는 저희 회사 주변에는 입소문난 음식점이 없다는게 함정이죠...

아쉬운데로 가까운곳에 있는 추어탕집을 찾았습니다~!!

음~~!! 왠지 외관이 맛있는집 같아!!

오~~ !! 공기밥이 추어탕과 공기밥이 7천원? !!!

그렇지만 우리는 돌솥밥을 먹을꺼지롱~~ > _<

그래 그래~~ 우선 올라가자궁!!

2층에 올라가니 자연이 느껴지는구낭~~ ^0^

자 글엄~~ 그런 의미에서 추어탕아~~ 나와랏~~ 짜잔~~♡

오홍~~ 비쥬얼 좋고~~

여기에는 들깨가 빠질수 없지요!! 들깨 솔솔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ㄲ ㅑ~~~~~~!!!!!!

맛있어!!!!!!!!! 이런맛 처음이야!!!

라고 할줄 알았겠지만.. 실망이크네요..

실패예요.. 약간 비림이 있어요.. 가슴이 아프네요...

그 의미로.. 오늘저녁은 삼계탕이나 먹어야겠어요.. ㅠㅠ

Sort:  

한 여름에 추어탕도 보양식이지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52.08 퍼센트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4.1 - 2017/07/12)

고양이 너무 사랑스럽죠~~ ^--^* 보팅 과 댓글 감사합니다 >_<

삼계탕,, 먹으면 힘나지 않나요 ㅎㅎㅎ
오늘 저녁 맛나게 드세요 ㅎㅎ

왠지 맛없는 추어탕을 먹는것 보다 무난하게 가는게 낳을것 같아요 ㅎㅎㅎ. 민서님도 맛있는 저녁 드셔욤~~!! ^^

초복 추어탕이라 생소하네요 ㅋ 먹고 건강해지면 그게 보신이죠 ㅎㅎ

복날에 추어탕을 즐기는 분들이 종종 계시드라구요 ^^a 진짜 먹고 건강해지는 음식이 진정한 보신인듯 ㅎㅎ

추어탕... 좋죠~~ ^^

맛있는 추어탕집 가면 가끔 생각나요^^

추어탕을 드셨군요. 전 오늘 복지리탕을 먹었는데... 맛도 평범하고 비주얼도 수수해서 차마 포스팅을 못했네요.ㅎㅎ
저녁 삼계탕은 성공하시길

헛!! 저보다 훨씬 좋은 음식 드셨네요~~!!
저도 추어탕 맛은별로였지만 복날에 의미를 두고 보스팅 했어요^^*

추어탕 정말 맛나게 보이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생각했던 만큼 맛나지는 않았어요~^^;; 구경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로미님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가장 최근에 추어탕을 먹고 왔답니다 ㅎㅎ 추어탕은 잘 하는데를 가셔야 비린맛이 없는데 ㅠㅠ 비리셨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ㅠㅠ

저도 초복인 어제 추어탕 먹었는데요. 추어탕 만한 것이 또 없는 것 같습니다. 원기회복에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중간에 우병우 모습에서 빵터지고 갑니다ㅋㅋㅋ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098.42
ETH 2470.8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