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steemit friends~ 오늘 동영상프로필 만들기놀이를 했어요~ > _<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 _< 방가방가~

오늘은 제가 동영상 프로필을 만들었어요~~ !!!! 짝짝짝짝짝~~~~!!! (자축 하는중)

로고를 스샷해서 그림판으로 수정후 로고가 찍힌배경화면을 만들고

동영상을 수정하는 어플을 통해서 프로필동영상도 만들었네요~ >_<

아~ 무언가 조금 어설프긴하지만 .. 모 ... 전문가는 아니니 자기만족중 ㅎㅎ

아 ~ 진짜 스팀잇 하면서 이것저것 배워가고 있네요

한개 한개 배울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그 기념으로 살짝의 설명과 함께 소감을 +_+ 흠흠..

동영상은 유튜브를 사이트를 이용해서 동영상URL(유튜브의 동영상에 오른쪽마우스하면있음)

복사하여 올렸어요~ >_< 혹시 모르는분계실까봐;; 초보가 초보맘을 안다고 올리는거 모르는분

계시면 리플주셔요 알때까지 알려드리겠음 그 답답한맘 알고있으니ㅠㅠ )

복사해서 올리면 위와 같이 동영상이 올라갑니다 > _<

사진같은경우에는 저 경우에는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하고 있구요 ^^a

사진 우측마우스 클릭해서 복사하기 누른후 여기에 붙여넣기하면 사진이 올라와용~

막상하면 어렵지 않은데 초등학생 수준으로 알려주는 곳이 많지 않아서

엄청 힘들었다는 ㅠ0ㅠ

이글 보면서 와~ 저런 초보적인것을 왜 설명하는거야 할지도 모르지만 저같은분 많을거라생각되네요.. ㅎ.ㅎ;;

어쨌든 ~ 오늘은 프로필 동영상 만든거에 만족하고 이만 물러갑니다용~ > _<

즐거운운 월요일이네요~ ^0^

다음에는 스팀잇 프로필 사진 만들어 봐야지 아하하하하하하하하

어색한 웃음을 뒤로 한채 저 로미는 사라집니다용~ 슝 슝~~ ♥

Sort:  

저같은 초보에게는 꿀팁!!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기분이 좋네욤. > . <초보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저도 초보라서... 글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합니다~ㅎ

반가워요~~ 초보화이팅 ㅜㅜ!! 저두 팔로우해욤~^^

보팅및 팔로우하고가요!! 동영상보려했는데 비공개동영상이래요 ㅎㅎㅎ..

헐 .. 비공개해놓으면 안뜨는지는 몰랐네요 ㅜㅜ 제가 왕초보라 어설퍼욤 ㅜ 0ㅜ 저두 팔로우 할께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맺고 가요~

저도 반가워요~~^^ 맞팔로우 할께욤~^.^

반갑습니다 @romi 님 ~ : )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10가지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귀여우시네요 ㅎㅎ

ㅎㅎㅎㅎ 감사합니다~~^0 ^

ㅋㅋ 잘 보고갑니다~ 근데 영상 재생해보니 비공개 영상이라고 뜨는데 저만 안보이는건가요??

다른분도 안보이신다해서 비공개 풀었어요 ;; 공개로 바꿔놨어욤~~^^; 초보라 ㅜㅜ

좋은 시도네요 윙크가..치명적입니다ㅎㅎ

kr-join은 신입회원분들의 인사태그입니다. 수정해보신다면 훨씬~ 좋은 게시글이 될것같네요!

^^ 감사합니다. kr-join이 신입 인사태그인지몰랐네요~ 수정하겠습니다~

잘보고가요 romi님^^ 영상잘만드셨네요~ 화이팅하세욥

코부니님이 응원 해주시니까 먼가 힘이나요~!! ㅜ 0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773.73
ETH 2716.6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