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충북 제천 여행 ES클럽 충주호리조트 1편

in #kr6 years ago

1.2.jp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스티미언님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희는 이번에 제천으로 꽃놀이를

다녀왔습니다.

1.png

숙소까지 미리 예약을 해놓은 상태라

비를 뚫고 제천까지 시원하게 달렸죠 ㅎ,ㅎ

2.png

남제천을 지나 숙소와 가까와 지니

길가게 아름 다운 벚꽃들이 줄지어 우리를

반겨주는 듯 했습니다 >_</

1.1.png

제천의 호수는 얼마나 예쁘던지 ;ㅁ;

그렇게 해서 오늘 저희가 지낸곳은

제천에 위치한 클럽 ES, 충주호리조트 입니다 ^^

1.png

절벽 위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비를 뚫고 도착한 우리~♡

3.png

프론트에서 열쇠와 지도,운영안내장을 받고

1.1.png

1.1.png

1.1.png

숙소로 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_</

4.png

그렇게 저희가 지낼 방까지 도착~ ㅎ,ㅎ

5.png

별장의 느낌이 참 매력적이쥬?

클럽 ES에는 총 255실의 별장이 있는데요

전원주택의 느낌을 가져온 듯 보입니다.

각 숙소가 모두 호수가 보이는 멋진 조망권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구요

여기 쥔장님이 자연을 너무 사랑하셔서

나무가 있으면 그 나무를 피해 그 뒤에 집을

지을 정도로 ES리조트는 자연 그대로

유지하여 모든 편의 시설이나 숙소를 지었어요.

숙소안을 볼까요?

○입구에서본 방안○
1.1.png

○입구 오른쪽 작은방○
3.png

○정면 베란다○
1.1.1.png

1.1.png

○오른쪽 침대○
5.png

○좌측 주방○
1.png

4.png

○화장실○
2.png

우선 방안의 구조는 이렇게 됩니다

엔틱하고 깔끔해요 ㅎ..ㅎ

1.png

테이블 위에는 플라스틱재질의

안내문 같은것이 올려져 있네요

베란다 밖으로는 아름다운 절경이 펼쳐집니다.

1.1.1.png

1.1.1.png

이제 짐을 풀고 바깥 구경 나들이를 갑니다~

숙소에 도착하니 깜빡하고 칫솔을

못 챙겨 온게 생각납니다 'ㅁ'

다행히 여기안에는 편의점이 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주변 구경도 할겸 짐을 풀고

밖으로 고고~ ♡

1.1.1.png

지나가는데 예쁜 쉼터가 보입니다 + 0+/

거침없이 올라가 ~ 기차도 타고~

1.1.1.png

말도 타고~~ ♡

1.1.png

안에 호수도 보입니다~

1.png

물의 색은 뿌옇네요~ 'ㅁ'

2.png

그 옆으로 으로는 노래방이 있어요 ㅎ,ㅎ

1.1.1.png

6시부터 11시 30분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노래방도 나무로 지어져 있네요 'ㅁ'a

1.1.1.png

노래방을 나와 어딘가를 멍하니 바라보는

우리신랑 ~ 무엇을 보고있나 다가가 보니

1.1.1.png

반대편의 호수를 바라보고 있네요 ㅎ..ㅎ*

한참을 구경하다가 다시 내려와

편의점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1.1.1.png

편의점 안도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ㅁ'

1.1.png

우리는 숙소에서 먹을 맥주와 물을

샀지요 'ㅁ' 여기 물은 석회질이 많아

필히 사먹어야 한데요

편의점을 나와 구매한것을 차 안에 놓고

넓은 들판을 미친듯이 뛰어 놀았지요~ ♡

1.1.png

1.1.1.png

와~ 쓰다보내 내용이 꽤 길어졌네요 ㅎ,,ㅎ

제천여행 ES리조트 1편은 여기까지 ㅋ.ㅋ

2편은 내일로 미루어 봅니다 > 0</

모두 즐거운 한주 되셔요 ~♡

1.1.1.png


봄대문.jpg

Sort:  

알콩 달콩 즐거운 여행 다녀오셨네요.^_____________^
사진으로만 봐도 근사하고 멋진 곳 같습니다.ㅎㅎ

ㅎ..ㅎ 제천 정말 경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기회가 되면 가족들과 한번 출동하셔요 ^^

와 정말 분위기가 좋은데요 쨍한 맑은날보다 오히려 새벽같은 분위가 나오는 이런 날씨도 참 조으네요

비오는날 나름대로 운치가 있기는 한데
그래도 경치가 환하게 보이지 않아
불편한점도 있고 그렇더라구용 ㅎㅎ
그래도 분위기가 정말 좋기는 했어요 ^0^*

뷰가 엄청 좋아보여요 ㅎㅎ 저곳에서 걸어만 다녀도 힐링될거 같아요 로미님^^

어딘가를 따로 가지 않고 리조트안에서만
즐겨도 힐링이 될정도로 참 괜찮았던것 같아요
가족과 함께 와도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요 ㅎ..ㅎ

제천여행을 하셧군요 ㅎㅎ
저도 기회되면 제천 여행 한번 가봐야겠네요^^

제천여행 꼭 한번 가볼만한것 같아요
환경이 정말 너무 예뻐요 ㅠㅠ
여름 휴양지로 오기도 정말 괜찮은것 같구요
저도 처음 가보는데 제천 정말 괜찮더라구요 ^^

아니 훤한 대낮부터 클럽을....ㅎㅎ
경치도 좋고... 날씨만 맑았다면 더 좋았겠지만, 자연과 함께 멋진 주말되셨겠네요^^

신나게 노는 클럽은 이제 무르팍이 아파서>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천 경치 너무 예쁘더라구요
강도 신비할 정도로 너무 예쁘구용ㅎㅎ
여름 휴양지로 와도 정말 좋을듯해용~!!!!

어?? 저희 친정이 제천이여서 냉큼 들어와 봤네요~~~
저희는 친정이 있어서 이 근처 숙소는 이용할 일이 없네요 ㅠㅠ
날씨는 흐렸지만 그건 그거대로 운치가 있네요~

헛~ 친정이 제천이시라니 >_<!!
정말 가실때마다 좋으실 것 같아요
경치가 정말 너무 너무 멋지던데요♡

좋은 곳 다녀오셨군요
절벽에서 밀치고 싶은 사람이
있는건 아니죠?
숙소랑 너무 좋네요
부럽습니다

우리 절벽구경 함께할까요 = 0+ ㅋㅋㅋ
101%님도 가족들과 한번 출동하셔용~~ >_</ㅎㅎ

비가 와서 더 분위기있는 사진이 탄생한것 같네요
안개낀 호수 사진 분위기 끝내주네요~ ^.^

언니 비가 와서 그른지 완전운치 있고 멋진데요
이렇게 조용한곳에서 좀 쉬고 싶다요. ㅠ

가족들과 가기 정말 괜찮더라구 'ㅁ'
제천 청풍호쪽으로 기회되면 함 놀러다녀와봐♡

비와서 우울해하지 않을까 했는데 ~~
잘 놀다오신거같네요 ㅎㅎ
숙소도 깔끔하고 자연도 잘 보여서 좋은거같아요

첫날 오후에 비가 이슬처럼 내려서 그래도 돌아 다닐수는 있었다는용~~ ㅋㅋ
강과 산이 한눈에 보여서 위치도 좋고
괜찮았던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