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뻘 글 * dog * wait! * 짜장이(개이름)의 신경전 기다려교육 + 0+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오늘은 저희 강아지 짜장이로 찾아 뵈어욤 ^^

@sunnshineyaya7님이 짜장이를 보구싶다 하셔서 올려봅니다 >_< /

기다려 교육 ♡

이 교육은 먹지말아야할 음식을 길에서 주워먹는걸 방지하기위해

필요한 교육이기도 합니다 ^. ^/

짜장이 발등에 간식을 올려놓고~

"짜장 기다려 +_+/"

짜장이는 간식을 앞에 놓고 기다리라고하면

간식쪽은 쳐다도 보지 않거나 저렇게 굳어있어요 ㅋㅋ

그러다가 시간이 어느정도 흐르면

개눈치를 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제 먹으라고 할꺼냐는 식으로 원망의 눈빛을 보내네요 =0=;;

미안하다 짜장아 ㅋㅋㅋ 먹어라~~ >_</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맛있게도 냠냠~>. </

이뽀이뽀~~!!!!!!

PS. 여기서 먹어 목소리의 주인공은
제 동생임 ㅎㅎㅎㅎ

짜장5 복사.jpg

Sort:  

이름이 짜장이군요 ㅋㅋㅋ
은근 잘어울리는??

ㅋㅋㅋㅋ 차이나타운에서 데려온것도 있고
이래저래 이름이 짜장이가 되었죠 ㅎㅎㅎ

강아지는 조롷게 말 잘듣는 맛이죠! 귀엽습니다.

^.^ 강아지는 보통 교육을 어떻게 시키느냐에 따라서
강아지도 주인도 서로 행복한 삶을 살아갈수있는
방법이 생기는것 같아요 >_</

기다려~^^ 짜짱이 친구 짱뽕이 만들어 주세요~ ㅎㅎ

저도 짬뽕이 만들어주고싶은데 신랑이 반대해요 ㅠㅠㅠㅠㅠ
한마리도 벅차다고 ㅎㅎㅎㅎ

교육이 정말 잘 되어 있네요.ㅎㅎ 저도 멍뭉이 키워 봤지만 이렇게 기다리게 하는게 정말 힘들던데요. 말도 잘듣고 이쁘기까지 한 짜장이네요.

여러가지 교육을 시키기 까지 ㅎ,ㅎ 인터넷과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를 얼마나 시청을 했던지 ㅠㅠ
풀구독했어영 ㅋㅋㅋㅋㅋㅋ >_</

와 티비에서만 볼수있는 훈련장면 아닙니까~??
대단한데요~! ㅎ

ㅋㅋㅋㅋㅋ 티비를 열심히 봐서 배워놨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이 눈치보는거봐 ㅋㅋ 귀엽네요

저도 가끔 짜장이가 눈치보면 욱겨서 빵빵 터져요 ㅋㅋㅋ

교육이 잘 되어있네요~~
간식이 아니라 장난감 인줄 알았어요.ㅎㅎ
레고 같은거~~ㅋ

ㅋㅋㅋㅋ 개껌인데 보통 저렇게 많이 나오드라구요 치석제거용이라 >_<
교육시키느라 첨에는 고생많이 했는데 함 해놓으면 쭉 편해지더라구요 ^.^
혼낼일도 없어지궁 ㅎ,,ㅎ;

와~~~짜장이다 > < !!
오늘따라 털결이 더 고급져 보이는 듯해요 > <
앙 쓰담해주고싶닼ㅋ
개눈치 보는 사진에서 현웃터져....ㅆ..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니 더 반갑네요 짜장이,, 말도 잘 듣고 개착...앗..
너무 너무 착하고 이뽀욧!

크 똘똘한 녀석이네요!! 눈치보는거 너무 귀엽네요 :)

ㅎㅎㅎ 눈치보고 있으면 귀여워서 모든 주고싶어용 >_<ㅋㅋㅋ

짜장이 귀엽네요~^^ 근데...먹는거 냄새 맡게 하고 기다리라고 하는게 젤 싫어!!!!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래도 안좋은거 못집어먹게 교육은 시켜놔야한다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