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행 세번째 이야기★ 호안끼엠 에서의 하루2 맛집 꽌안응온 ♡

in #kr7 years ago

베트남.jp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

베트남여행 세번째 이야기 시작해보겠습니다

무사히 ~

꽌안응온에 도착!!

20170824_144828.jpg

가게안은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사람이 빠지면 다시 채워지고 ~ 다시 채워지고~

한국분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꽌안응온 가는법을 몰라서 길에서 저희가 가는법을 물어봤던

한국분도 여기에서 다시 마주쳤어여 >_<

20170824_144832.jpg

가게 안의 분위기도 매우 활기차 보였어요 ^^

여기저기 모임에서 온분들도 보이셨고

20170824_144834.jpg

가족들과 함께 오신분들도 보이고~

20170824_144837.jpg

20170824_144839.jpg

20170824_144842.jpg

어디를 둘러봐도 꽉 찬 가게안이

나 ~ 맛집이요~~ 라고 알리고 있는 것 같죠? ^^

20170824_145152.jpg

자~~ 이제 메뉴판을 둘러 볼까요?

쏼라 ~ 쏼라~

.....

역시 ^^ 못 알아보겠습니다 !!

이럴때 필요한건 모?

흐흐흐흐 네이버 블로거님들의 힘을 빌리는 것이지요

아하하하하하하하

네이버에서 꽌안응온을 폭풍검색!

둘러보면 어떤 메뉴가 맛있을지 많이 올라오는게

있을거예요 + _+ 맛 평도 확인!

그 블로거님이 올린 음식 사진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모든 주문은 오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모든 블로거님들~ 사랑한다~

꽌안응온 대표메뉴 반쎄오!!

이건 정말 사랑이예요 ㅠㅠ ...

완전 맛있음 !!! 여기에 오신다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인 것 같아요~!!

씨푸트 볶음밥

음~~ 이 아이는 그냥 한국 볶음밥 느낌이예요 ^^

무난함 ~ ^^ 한국에서도 먹어볼 수 있는맛

그래도 맛없는건 아니니 나름 성공했다고 치고...

마지막으로

이거... 이름을 까먹었어요..... ㅠ0ㅠ

그런데 기억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맛이 별로임.. 신랑이랑 저랑 이거는 유일하게 몇점 안먹고 남겼다는 ㅋㅋㅋㅋ

암튼 꽌안응온의 포스팅은 동영상을 마지막으로

여기까지~~ ^.^/

사진을 많이 찍었더니 정리하기가 힘드네요 >_<!!

[@romi~♡] [오후 9:30]

.

꽌안응온.png

○ 또 다 른 이 야 기 ○

베트남에서는 화폐를 한국에서 찍어낸다

이유인즉 ! 베트남은 아직 화폐를 만들 기술이 부족해서라고 한다.

또 하나 베트남은 인구의 수보다 오토바이의 수가 더 많기도 한 나라이기도 하다.

오토바이의 갯수가 그들에게는 자랑이기때문에

여러대의 오토바이를 소유한 사람들이 많기때문.

Sort:  

베트남 여행 가고 싶어지네요~^^너무 맛있어보여 침꼴깍하고 가요~ㅎ

진짜베트남은 살면서 한번이라두 꼭~ 가볼만해욤^0^*

very good pic great

thank you :)

your welcome my friend😉😉

이제 전세계 맛집은 스팀잇kr을 찾아 보면되겠어요^^~
태국도 오토바이가 어마어마하던데 베트남도그렇죠?
여행가고싶네요~^^

진짜 스팀잇은 세계 각 곳을 볼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ㅋㅋㅋㅋ메뉴판을 보면서,,,순간 멍...했었는데...역시 ㅋㅋㅋㅋㅋ''
로미님도 그랫군요!! 폭풍!!!공감하는 부분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우리에게는 네이버님이 있지요~
글씨같지만 저희에겐 그림일뿐~♡

너무 재밌어보여요ㅎㅎ 즐거운 여행하고 오셔요~!~!

ㅎㅎㅎ한국이예요~~ 다녀와서 포스팅 하고 있지요^.^*

나중에 스팀잇도 검색기능이 잘되어서 네이버 검색처럼 스팀잇내 포스팅으로 해결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

정말 그런날이 빨리왔으면 좋겠어요 ㅜㅡㅜ

금욜 퇴근 전, 산해진미에 눈호강 합니다^^
화폐를 한국에서 만드는군요...오~

^.^ 저두 화폐가 한국에서 만들어진다는 소릴든고 신기했어요 ㅎㅎ

오호 신기하네요 화폐를 외국에 맡기다니 ㅋㅋ

ㅋㅋㅋㅋ 엄블리버블~~~~!!!

으어!! 배고파아~!!!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그나저나 꽌안응온... 이거 발음 되세요? 혀에 쥐가 나네요ㅠㅠ

ㅋㅋㅋㅋ 저두 혀가 짧아서 발음 안됨 ㅋㅋㅋㅋㅋㅋ

저도 여기 갔었는데!! 진짜 사람 많고 음식들 맛있었어요!! 아무리 많이 먹어도 다같이 먹으니까 얼마 안나오는 신기한 경험! ㅋㅋㅋㅋ

ㅋㅋㅋㅋ 베트남음식은 진짜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