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뻘 글 * 'ㅁ' 월요일이 다시 돌아왔네요 ㅎ .ㅎ/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1.pn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

드디어 한주가 다시 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 ㅎ,.,.ㅎ

주말은 행복한 시간 보내셨나요?

월요일부터 부천의 날씨는 칙칙하네요 ㅠㅠ 비가오려나..

칙칙한 월요일 이지만 울 스티미언님들

우리 다함께 한주 즐겁게 회사의 노예가 되어보아요 ㅋㅋ ㅋㅋ

모두 화이팅~~!!

아....그리고 멍멍아 까까먹자 이벤트에 당첨되신 @kingyj 님과 @fastthinking

아직도 연락이 없으시네요.. 택배 보내드려야하는데 ...

보시면 연락좀 부탁드려요~~ ㅠ0ㅠ

짜장5 복사.jpg

Sort:  

멍멍이가 없어서 슬픈 1인 댓글만 남기고 갑니다ㅠㅠㅠㅠ

ㅎㅎㅎㅎ 오늘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

칙칙한월요일이시작되었네요..ㅎㅎ 화이팅!

realgr님두 화이팅 입니다 ^^*

아자아자~!!

아자아자 화이팅~~!! ^-^*

드라마 보면 가끔 주인님이 면천시켜 주기도 하던데~ 면천받으러 가즈앗!! ^^

ㅋㅋㅋㅋ 면천 ㄱ ㅏ 즈 앗 ~~~ >_</

칙칙한 월요일 로미님의 상콤함으로~ 날려 버리시길...ㅎㅎ

ㅎㅎㅎㅎ독거노임님의 센스진 입담으로 ~ 칙칙한 월요일을 날려버리네용!! ㅋㅋㅋ

월요일 힘~내세요~^^
화이팅~

surfergold님도 행복한 월요일 보내셔요 ^.^*

ㅋㅋㅋ즐거운 마음으로 이번 한 주도 회사의 노예가 되어보겠습니다 크흡

ㅋㅋㅋㅋ 노예 화이팅~~~!!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넵 ^^ pucerook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_<

아침에는 날이 칙칙하더니 지금은 많이 좋아졌네요.
이번 한주도 힘내서 화이팅!!!

noah326 님도 한주 즐겁게 화이팅 하셔욤~~!!!!

이제야 봤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2.72
ETH 2355.5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