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에서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

대문.jpg

이전에 카카오뱅크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카카오뱅크에서 이벤트를 하네욤 +0 +

저 혼자 알고 넘어가기에는 케잌이 + _+ 넘 귀여움

이벤트기간 2017.07.31(월)~2017.08.02(수)

오늘까지네욤 ㅎ,ㅎ

오늘까지 한다고하니까 한번 이벤에 도전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하네요 ㅎ,.ㅎ

1.png

2.png

저는 이번 이벤트에도 이 아이를 선택해봄 ㅎ,,ㅎ

당첨되라 ~ 당첨되라~~ >_<

3.png

제 동생은 이 아이를 선택하드라구염 ㅎㅎ

귀여웡~~ >_<

4.png

저는 갠적으로 이 아이는 눈에 안들어오네욤 .. ㅋㅋ

5.png

이 악어칭구도 왕 귀여워요~!! ㅠㅠ

1.png

어쨌든~~ >_<

받고 싶은 케익을 골라 댓글을 달아주시면

100분을 추첨하여 보내준다하네욤 ~~ >_<

페이스북에서 카카오뱅크검색~!!

: http://bit.ly/2f1k8TH

관심있으신분 꼬꼬~ > _<

1499256800494.png

Sort:  

먹는케이크인가요? 상당히예쁘네요 ㅋㅋ

먹는 케이크예욤 ㅎㅎㅎㅎ 아~ 당첨 될까요? ㅎ..ㅎa 당첨운이 없기는 한데 ㅎㅎ

당첨되길 바랄게요~^^예뻐서 악세사린줄 ㅎㅎ

사부님의 응원의 힘으로~!! 아자아자~!!

오 케이크 이쁘네요. 저도 참여해봐야겠어요!!

이런건 참여해볼만하죠 ㅎㅎㅎ

오~~ 저도 바로 참여합니다. ^^

화이팅 이예욤~~!! 아자아자~!!!

케잌 이벤트네요.. ㅎㅎ 참여를 독려하는... 할까말까 망설여봅니다.

ㅎㅎㅎ 동생이 보내줘서 냉큼 참여하고 좋은정보여서 바로 공유를 >_<

굿 정보군요~^^

ㅎㅎㅎㅎ 그춍 + _+ 아 당첨되면 좋겠네요 ㅠㅠ 넘귀여움 ..

케익 이뻐서 먹을수나 있을랑가 모르겠네요 ㅋㅋ

저도 그게 고민입니다 ㅋㅋㅋㅋ(막.. 당첨되지도 않았는데 고민부터 ㅎㅎㅎㅎㅎ)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참여해야겠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seal365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래욤~~~! >_< 화이팅~~!!

오!!! 저도 지금 다른 포스팅글보고 하나만들라구했는데 ㅎㅎ

안그래도 저 방금 신청한 체크카드 받았네요 ㅎㅎ 괜찮은것 같아욤 만들만함 ㅎㅎ

저도 카카오 뱅크 오픈했다고 해서 개설해봤는데 저런 이벤트를 하고 있었군요~ esteem앱으로 글 작성하시면 스팀측에서 보팅해주는거 같아요~~

eateem앱 수수료 떼가지 않나요??

음 제가 1달가량 이용하고 있는데 수수료 안뛰던데~저도 모르게 나가고 있는건가요??

저는 수수료 뗀다는 말이 있어서 이스팀으로 안올렸었는데 제가 잘못 알고있는건가봐욤;;

아까워서 못 먹을거 같아요ㅋㅋㅋㅋ소장가치가 있네요ㅋㅋ

저두 아까워서 막 퍼먹지는 못할것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