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omi의 과일청 이벤트 당첨자 발표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과일청ㅎ.jp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

오늘은 부천에는 비가 주륵주륵 내렸네요 ㅎ. ㅎ

우산을 챙기지 못한저는 물에젖은 생쥐가 되어 출근 ㅠ0ㅠ

마르지 않는 옷때문에 덜덜 떨었네용 @. @

오늘은 드디어 과일청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는 날 인데요

엄청 많은분들이 이벤트 참가를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동 이였어요 ㅠㅠ

정답자 지금 부터 공개 들어갑니다 ^0^/

정답자는 ~~ + _+!! 똬돵~

[@romi~♡] [오후 8:55]

흠흠.. .. ..

흠 흠......

음.. 예시가 많아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문제가 너무 어려웠을까요 @,@

ㅠ0ㅠ

정답자가 한분 뿐이 안나왔는데 어찌해야할지 난감하네요

나머지 두 분은 .. 어쩔수 없이 로미 2행시로

11시정각에 먼저 댓글 달아주신분에게 상품 전달해드리겠습니다^^

11시에 제가 확인하고 바로 두분 에게 리플달아드리겠습니다 ^^

어찌되었든 우선 유일하게 당첨 되신 @goldenman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

파인청 대용량과 나머지 한개는 선택해주셔야하는데

리플에 원하시는 과일청을 선택하시고 스팀쳇 주셔서

받으실 주소 부탁드립니다 ^^*

한분이라도 맞춰주셔서 다행이네욤 ㅠ0ㅠ

우선 저의 이벤트는 11시 까지 이어지는걸루 + _+

11시정각 ~~ !!! 기대하겠습니다 ^.^!!

(2행시 11시 정각 참여해주신 선착순2분은

순차대로 과일청 선택권이 주어집니다^^)

어려운 문제 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먹자.png

Sort:  

어흙뢐봨! 짜장이 너므너므 귀여운거 아닙미꽈?!!!

근데 강단 있네요ㅋ
진짜 제일 쉬운건 자존심때문에 안하는건지ㅋ
저도 제가 맞을 줄 몰랐네요ㅜㅜ

로또당첨보다 기분 좋습니다ㅋ

얼른 간택해서 챗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omi님^^♡

축하드립니다^.^*
청하나 고르시고 스팀쳇 고고씽욤~~^.^

romi님,
스팀챗에서 romi님을 찾을 수가 없네요ㅜㅜ
혹시 챗에서는 다른 계정명인지요?
아니면 외람되지만 goldenman에게 한마디만 먼저 걸어주시겠습니까?ㅜㅜ

로미 2행시 도전!!
로-로미님 로미님 어디계신가요??
미-미안한데 로미님 과일청 우선 선물하고 시작하자!!

로미님의 정성가득 과일청이벤트 신청합니다..듀근듀근!!

두번째 당첨 축하드려요~!!
첫번째 청 당첨되신분 선택후 다음 선택 두개 가능하십니다^.^*

우왓 진짜 된건가요^^??
우선 위에분하시고 전 오렌지청이건 레몬청이건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당첨운 없는데.. 스팀잇에서는 당첨운이....^^**
감사합니다..

2개선택이예요 ㅎㅎ

키위가 나갔어요 ~
두개선택해주세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나중에 리뷰 올릴께요..
좋은 밤 되세요~

우와 강아지가 정말 말을 잘 듣네요 ㅎㅎㅎ

어찌어찌 행동에 말을 입히다보니 이렇게까지 하게 되었네욤 ㅎㅎ

좋은 이벤트를 하셨군요.
당첨된 @goldenman 님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11시 정각 2분 더 2행시로 뽑아요 ^^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대박 설마했는데 그나저나 로미님을 실물로뵌것같아 반갑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코부니님 어서 스팀쳇으로 주소보내주세욤!! + _+/ 내일 베트남가서 다녀와서 선물보내드리겠음 + _+

스팀챗을어떻게하는건가 알아보고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도 할줄몰라서 몇일전에 알았는뎅 ㅋㅋㅋㅋ
오른쪽상단에 메뉴에 들어가면 steemit chat 라고 있는데 거기에
아이디쓰고 비번쓰고 들어가서 가입하셔용 ㅎㅎ 그리고 들어가서 제아이디로 말시키심 될꺼예욤 ㅎㅎ 아니시면 nimi <-이거 제 카카오톡 아이디 톡 주세욤 ㅎㅎ

다른분은 다 검색되는데 로미님거 검색이 안되네염 ㅋㅋ스팀챗한번써보겠다고 ㅠㅋㅋ

저도 이상하게 코부니님이 안보임;;

찾아서 글남겼어요 ㅋㅋㅋ 스팀쳇

우와 짜장이 대박이네요 말 엄청 잘듣네요 ㄷㄷㄷ

^.^a 짜장이 키우면서 심심할때 하나하나 가르키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

와 ㅋㅋㅋㅋ대박!!!
짜장이도 정말 똑똑하고 신기한데..
로미님 목소리가 정말....뭔가...로미스러움? 첨에 듣고 깜짝놀라서
다시듣기 햇어요 (음성듣기평가?) ㅋㅋ
제가 좀 목소리에 민감한 편이라서 ㅋㅋㅋ''
바로 옆에서 말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재미있게 잘 들었? 잘 봣어요 =^^=
우아하심...+ + 역시미인은 다르군요.

헉... 독수리를 할 줄이야... 그건 하면서 왜 다른 개들은 다 하는 앉아를 못하는 거니ㅠㅠ 문제가 너무 어려웠어요! goldenman 님 대단하십니다.허허...

우왕 대단합니다~!!
로미누님 마치 조련사 같습니다~!
앉아!
하는데 카리스마가 확~ ㅋㅋㅋ
혹시 숨겨진 적성인거 아닙니까 강아지 훈련시키기~ ㅎ

ㅋㅋㅋㅋ 심심할때 한개씩 교육하면되욤 ㅋㅋ

헐~~짜장이 영재네요!!!!
👍👍👍

ㅎㅎ 교육시킴 어떤. 강아지든 다 해욤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