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부천남부역 자유시장 오박사 냉면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오늘도 먹스팀 입니다 ^..^*
부천 남부역 자유시장에는 유명한 맛집이
참 많습니다 ^.^*
그 맛집 중 한 곳이 오박사 냉면집 입니다 ^..^*
부천쪽에 사시는 분들은 보통 많이 알고 계실것이라
생각해요 ㅎ,,ㅎ
저도 7년전 이쪽 부근에 살고있는 언니덕에
유명한 집이라고 데리고가서 처음 이곳을 알게
되었거든요 ㅎ,,ㅎ
이곳은 포장마차로 되어있는데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_</
시장안의 긴 통로를 지만면 마지막에
오박사 냉면집을 볼 수 있어요 ^^
들어가면 좌측 안쪽으로 테이블이 우루루루~
우측으로 들어가면 방이 또 있습니다. ^^
정면으로는 주방이 있는데요 'ㅁ'
주방에는 많은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오래된 식당이라 옛날 분위기가 물씬 풍기지만
20~50대 분들이 연령 구분없이 자리를
가득 메우고 계시더라구요 ^^*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냉면과 숯불갈비입니다ㅎ.ㅎ
술불갈비가 1인분 8천원 냉면이 1인분 4천원~!!
이렇게 저렴해도 되는겁니꽈~~!!! >ㅂ</
미리 한번 구워서 나온 숯불갈비를 한번더
버너에 익혀서~♡
얼음동동 물냉면에 식초 겨자를 넣고 ~
고기와 돌돌말아~한입쏘옥~~ ♡
살얼음이 진 냉면만 호로롭해도 ~
너무 맛있습니다~~!!!
역시 여기는 냉면이 진국인듯 합니다 ~~!!
ㅎ,,,ㅎ
부천에서 맛있는 냉면을 드시고 싶으시거나
옛날 분위기를 느끼며 한잔 하고 싶으신 분들~
오박사 냉면 어떠신가요 ?? ^...^*
오박사냉면
경기도 부천시 심곡본1동 부천 남부역 자유시장
냉면과 갈비의 조합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배우신분...!! 역시 좋죠 생각만으로도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아... 이시간에 먹스팀을 보니 정말 고기가 땡기네요 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
저녁시간이라 그런가봐용 ㅎㅎㅎㅎ
와우 배고프네요 잘 보고 가욧
감사합니다 ^..^ 오늘 저녁은 고기 반찬~
부천쪽엔 가성비 좋은 오래된 노포들이 많은것 같네요.
이런 맛집 소개, 좋습니다. ^^
고기는 역시 냉면과 같이 먹어야 제맛이지요. ㅎㅎ
오래 된 맛집이라는건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것이겠지요 ^...^ 흐흐
그치 저렇게 냉면에 고기 싸서 먹으면 맛있징...!!!
완전~~ 짱맛~~ 존맛~~ 이징~~ >ㅂ</ 흐흐흐흐 ~
오 빛깔부터 맛나보여요!!!
냉면이 짱입니다요~~~~♡.♡
제가 초등학생이던..
약 25~28년전? 그 때 남부역 롯데아파트에서 살았었는데 ㅋㅋ
그 때도 자유시장이 있던걸로 기억해요 ㅎㅎ 잘 보고 가요
muwon123님두 부천에 사셨었군요>.<
그런데 어디로 이사를 가셨을까요~~ㅎㅎ
28년 이면 .. 와.. 진짜 오래됐네요 >.<!!!
토박이에요- 초중고 다나왔음 ㅋ 중흥초 중흥중 ㅋㅋ
엄청 좋습니다!!! 갈비에 냉면이라니 ㅎㅎㅎ
가격이 정말 싸네요!!! 갈비도 먹고 냉면도 먹고 오늘 살짝더워서
냉면이 땡겼는데 ㅎㅎ 가까운데면 여름에 자주갈꺼 같아요 ㅎㅎ
ㅎㅎㅎ 갈비와 냉면 여름에는 짱이죠~♡
냉면먹을때 고기랑 같이 묵어야죠 암요 !!!
아 엄청 맛나 보여요 언니 >_<
고기엔 냉면~♡ 사랑스런조합이징 으흐흐흐~♡
아무리봐도 혼자 가신것 같은데... 식성이 좋으시네요~ ㅋㅋ
벌써부터 냉면이 하나 둘씩 올라오네요~ ㅎ
독거옵~!나두 오늘 300일 되는날이닷~~>.</ 으흐흐 가입날짜가 똑같은가봐 ㅋㅋ
헉... 반갑다 동기야~ 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로미님^^ 아! 빨리 편하게 말해야 할텐데... ㅋ
ㅋㅋㅋㅋㅋ 독거옵~~~ 내가 무서운게얌~~~~~
어흥~~~~~~!!
끄득~끄득~ 무서워~ ㅋㅋㅋㅋㅋ 아직 로미는 못봐서 쬐금 조심~ㅋㅋ
볼 기회가 있어야지 ㅜㅜ 밋업 한번도 안나왓어요~~~~!!>.<!!아 (저두존대ㅋㅋ 나도모르게 반말 컥..나만편한 독거옵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