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i ~ 홈슐랭님(@homechelin) 이벤트에 당첨되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0^/

얼마전 @homechelin 님의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었죵~~

그리고 드디어 택배를 받았습니다 ~^0^*

두근두근~~♡

박스를 열어보니~~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0^*

뽁뽁이를 뜯어 보았습니다 >_</

세련되 보이는 상자 +_+ 엄머~!

상자를 열어보았더니 + _+/

예쁜 손글씨로 메모까지 넣어주셨어요 >_<

보관법까지 + _+ 엄머 슐랭님 ~ 감동~~!!

이 아이를 보고 있자니 ㅠㅠ

넘 먹고 싶었습니다.. 빵이없는뎅... 사왔어야 했는뎅 ㅠㅠ

욕구를 참지못한 저는...

한스푼떠서.... 입으로 꿀꺽~~ +_+/

악~~~~~@,@ 걸쭉함과 달콤함이 입안에 가득~~~ @.@

이거 혹시 판매하는거 보내신거 아닌가 할 정도로...

완전 맛있네요 ㅠㅠ

그런데 시중에서 이런 맛있고 독특한 쨈을 파는지 모르겠네요+_+

대중적인 딸기쨈과 다른쨈들과는 비교도 안되요 ㅎ,,ㅎ

빵에 발라먹으면 미친듯이 하루만에 한통을 다 먹어버릴수도 있을것 같아요 ㅠㅠ

이벤트 당첨 된게 넘넘 뿌듯해 졌습니다 ㅠㅠ

슐랭님 감사합니다 >_<! 이렇게 맛난쨈을 이벤트로 주시다니

행복 행복~~^0^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쪼쪼쪼~~ 쪼앙~~!!

Sort:  

역시 전문가의 솜씨는 다르겠지요? -땟깔부터 맛있어 보여요~~😁

이거 완전 맛있더라구요 >_</
로사리아님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마음의 위로를 받았어영 ㅎㅎㅎ

와~~정말 맛있는 선물을 받으셨네요!!^^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 _<!!

오옷!
축하드립니다.
한 때는 저의 경쟁상대이셨는데.... ㅎ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0^* 이제 잼은 제꺼입니다 >_</ ㅎㅎㅎㅎ

아~ 왕부럽다. 담엔 나도 도전~~~ ㅎ

ㅋㅋ 담에 꼭 도전하셔요~ 완전 맛있어용 ㅎㅎ

와 정성 ㅠㅠ!!!!!!!!!!!!! 너어어어어무 부러워요 ㅠㅠ 맛있게 드셔주세요 ㅠㅠ

잼만드는게 보통일은 아닌데 만드셔서 이벤트까지 해주시니 완전 좋아요 ㅎㅎ 맛도 좋고 > _ </

완전 부럽네요.. ㅠㅠ 홈슐랭님의 잼이라니...
편지도 완전 감동이고...!!!!
그나저나 자몽청 이벤트는 언제 다시 하실꺼죠?!!!
옆집 언니가 탐내고 있는 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만드는거보다 택배보내는게 더 힘들어서 난중에
밋업 이벤트 할께요 ㅋㅋ

@romi Really fantastic post.

Thank you~ :)

끄아아앙앙ㅇ 부러워요!! 무슨 맛일까...
빵에 발라먹어주세요 대리만족 할래요!!

ㅋㅋㅋㅋㅋ 발라 먹겠습니돠 > _<//// 독특하고 왕 맛있어용 ㅋㅋㅋ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로미님 ><

감사합니다 송이님 > 0</ 좋아요 좋아요~~

정말 맛나보여요 ♡
점심 먹고 보는데
단거 갑자기 땡기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