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삼겹살 한점View the full contextromance0315 (54)in #kr • 5 years ago 와 고기살이 노릇노릇한거 보니 장난 아니네여 ㅜㅜ
ㅎㅎㅎ 감사합니당 고기는 역시 진리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