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뭐든지 열심히 하시는 모습 너무나 보기좋네요!!^^
유투브에서 뵈요 그럼 ㅎ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힙니다... 열심히 살아야죠...
근데 몸이 좀 피곤하네요..ㅠㅠ

좋은글감사합니다^^팔로할께요^^

저도 팔로우합니다~ 자주 만나요~

좋은글 이네요ㅎ 보팅 리스팀했어욥!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하고 열심히 @cowongloball 님 글 읽겠습니다~

영상만 잘 만드시는 줄 알았는데 글까지 잘 쓰시네요! 부럽습니다ㅎㅎ
스팀잇에서 받으려고 하지 말고,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자라는 깨달음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원래 직업이 글쓰는 사람이고, 영상 프로그램 공부한 지는 얼마되지 않았어요.. 영상은 뭐... 어린 아이 수준이죠..ㅠㅠ

저도 한 달 됐습니다만 다른 스티미언들과의 교류가 중요한 것 같아요.

저도 교류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럴러면 다른 분 글들을 많이 잃어야 하더라고요. 다른 사람의 글을 진득하게 읽는 게 쉽지 않은 일이더라고요. 그래도 그래야지 소통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자주 좋은 이야기 들려주세요~

저도 뉴비예요~ㅎ 팔로, 응원하고가요!

네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팔로합니다~

저도 계속 조금씩 파워업중입니다~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파워업 화이팅 입니다!

@rokyupjung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justinele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훌륭한 일을 하시는 것 같네요~^^

안 건방진 글입니다!!! 70일이시면 저보다 두 배 오래 사셨습니다 경하드립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발전 있으시길 빌어요
셀프보팅과 보팅봇 둘 다 일장일단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 함께 어울러 소통하고 정보 교환하고 삶을 즐기는 게 스팀밋의 큰 이유 중의 하나이겠지요
보상은 덤으로 따라오겠지요!!!

감사합니다. 글을 통해서 설득하고 가르치려고 했던 제 모습이 보여 건방지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두 배나 많이 살았군요.. 그건 몰랐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스티미언 입니다. 저는 IT 엔지니어라서 이 분야쪽을 활용하여 도움이 될 길을 생각 중입니다^^

IT 엔지니어 시군요!^^
최근에 혼자 C언어 공부를 하고 있어요. 제 전공은 영문학입니다..ㅋ
책으로 공부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멋진 강의 해주시면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34.12
ETH 2676.99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