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성이 대단하네요

저희 아내가 장난아닙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먹음직 스럽습니다.

아주 맛이 좋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현미로만 저런 비쥬얼이 가능 하군요 jmtㅎ

그렇게요. 몇 년 동안 아내가 아이들을 위해 현미 연구를 많이 했는데, 저도 오늘 정말 놀랐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어서 레시피를 공유하십시오!!

아내 말로는 현미가루, 계란, 소금, 올리고당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비율은 한 번 물어봐야겠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현미로 어떻게 저런 비쥬얼을?
레시피 공개하라~~~ ^^

자세한 건 아내에게 물어봐야겠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와~ 비주얼로도 백점인데요?
레시피를 공개하셔야 할듯~~^^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현미밥은 싫어하는데.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현미가 좀 까칠하죠 저도 반반 섞어서 밥해먹는데 그냥 건강에좋으니^

팬케익은 부드럽더라고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런저런 걸 해먹다보면
겨울이 짧지요?^^

겨울이
길었으면 좋겠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