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국내 메신저 기업과 제휴 소문이 있었는데 시국이 시원찮아서 발표가 변경된것인지 아니면 정말 뜬 소문이였는지 궁금하네요. ^^

저도 그게 궁금합니다. 이런 루머가 어디서 나온 건지도 궁금하고요..^^

라인이 암호화폐 결제를 도입한다는 기사가 있었구요. EOS가 빗썸 상장했던 것과 빗썸 대표가 NHN엔터 전 부회장인 점이 엮었죠. 현재 NHN엔터와 네이버는 관계가 없지만요.

그래서 인가요...? 엄청 하락하네요

시간이 좀 지난 지금 왔다갔다 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확실히 밋업 전에는 기대심리로 가격이 상승했는데, 지금은 좀 떨어졌네요.^^

기대감으로 100프로 이상의 폭등을 보여줬는데 밋업 이후로 좀 많이 빠진거 같네요.

좀 아쉽군요.

또 왔다갔다 하겠죠..

궁금했던 정보인데 빠른 정리 감사드립니다~ 잘 보았습니다^^ 한국시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나봅니다.

한국 시장이 분명히 중요한 시장인 것 맞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ICO가 허용되고 많은 developer들이 개발에 나서야 할텐데요.. 걱정이네요.

아직 코인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정부가 대세적인 흐름과 반대로 가는것만은 분명해 보이네요.. 아쉽습니다.

저도 최근에 공부를 하면서, 사실 무엇인 맞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아는 만큼 보이는 법이니 더 공부를 해보려고 합니다.^^

유튭으로 켜놓고 다른거 보다보니 어느새 끝나버려서 튕긴줄 알았는데 싱겁게 끝낸개 맞군요 ;; 저걸 위해 저리 큰 홀까지 빌릴 필요가 있었나 싶네요..

저도 보면서 뭐가 또 있겠지... 있을 거야.. 이렇게 생각했는데 그냥 끝나버리더라고요,,,,

실망 하긴 했는데 퀀텀사건 보단 덜 빠지네요.
다음을 기대해야 하겠네요.

아무래도 해외 투자자들은 airdrop에 대한 기대가 있는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40.91
ETH 2362.72
USDT 1.00
SBD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