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년 동안 피자를 먹은 후, 웨이트리스 필리스 펜저는 기억할 팁을 얻습니다 : 3 백만 달러

in #kr7 years ago

현대 생활의 산성비에 구식 정직이 시들어 죽어 버렸다고 믿고 싶어하는 냉소적 인 사람들은 더 이상 읽을 수 없습니다.

뉴욕 주 돗스 페리 (Dobbs Ferry)의 마을 출신으로, 약속에서 벗어나기 위해 300 만 달러의 유혹에 직면하여 자신의 말과 명예를 지킨 직립 법관의 응원 이야기입니다. 우리의 영웅은 경찰 탐정 로버트 커닝햄 (Robert Cunningham, 55 세)입니다. 지난 8 년간 그는 필리스 펜조 (Philly Penzo)가 지난 24 년 동안 일주일에 6 일 밤 테이블에서 기다렸던 인근 Yonkers 근처의 Sal 's Pizzeria에서 정기적으로 일했습니다. 2 주 전에 커닝햄은 충직 한 끝에 팁 대신에 필리스에게 협상을 제안했을 때 링귀니와 클램 소스를 먹으면서 탭을 정하려고했습니다. "이봐 Phyl, 내 주머니에 복권이있어."그가 말했다. "왜 우리는 카드를 나누지 않습니까?"Penzo는 앉아서 Cunningham이 뉴욕 주 Lotto Competition에서 $ 1 입국 수를 선택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만우절에 커닝햄은 9시에 펜조에게 전화를 걸어 6 백만 달러를 얻었으며 그 절반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전했다. "나는 아직도 잠 들어 있었다."그녀는 기억한다. "나는 지금 '나를 괴롭히지 마라.'고 말했다."커닝햄은 농담이 아님을 그녀에게 확신 시켰습니다. 그녀는 비명을 질렀고 남편 인 로버트 (건설 노동자)에게 자신이 부자라고 이야기하면서 눈을 떴다. 두 가족은 21 년 동안 연간 285,715 달러의 복권 지불금을 분할합니다.

30,000 달러의 급여를 가진 30 년간의 경찰 베테랑 인 커닝햄 (Cunningham)은 자신이 돈을 다 모으는 것을 결코 고려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평생 동안 단순한 사람이었습니다." "내가 뭔가를 할 것이라고 말하면, 나는 그것을한다. 나는 돈이 절대로 변하지 않기를 바란다. "50) 그의 아내 Gina (50 세)도 지나치게 관대 한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다. "나는 파트너가 있다고 말했고 우리는 중간을 나누고있었습니다." "그거였다. 그것은 우리 가족이 운영하는 방식입니다. "

홈스푼 백만장 자들은 돈을 쓰는 것에 대한 겸손한 계획을 가지고있다. 커닝햄은 4 명의 성장한 자녀를 둔지나 (Gina)가 노인 부모와 함께한다는 것을 집에 덧붙이고 싶어합니다. 자란 두 자녀를 둔 펜조는 집을 사러 로버트가 임대 아파트에서 이사 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놀랍게도, Cunningham과 Penzo는 다시 일하기를 열망합니다. 커닝햄 (Cunningham)은 이미 자신의 동료가 퇴사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나는 내 일이 너무 좋아." 두 배나 많은 돈을 두 번이나 행복하게 만드는 논거는 커닝햄을 납득시키지 못한다. "나는 그것을 줄곧 똑바로 플레이한다"고 그는 말한다. "나는 항상 그렇게 해왔다."13347112745701024638.jpg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혹시 홍보하고 알리고 싶은 태그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kr-cat, kr-dev처럼 소개 댓글을 올려드려요. ㅎㅎ 인사말 응모가 적어서 이렇게 알리네요 ㅋㅋ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37 / 9개 / 합계 : 3.3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23.46
ETH 3353.6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