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 스팀잇 드디어 시작해보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

in #kr7 years ago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회사에서 업무 관련한 마케팅용으로 뜨문뜨문 하고 있으나

스팀잇블로그는 저의 일기장 처럼 활용해 보고자 합니다.

다들 화이팅입니다 ! ^^

Sort:  

환영합니다 :) 앞으로 많은 소통해나가셨음 좋겠어요 :)
jjangjjangman 태그나 busy.org 도 많이 사용해보세요!!!
기본적으로 보팅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
화이팅!!!

감사합니다 ^^!!!

스팀잇 오신걸 환영해요!
많은 이야기 기대할게요.ㅎ

감사합니다 ^^!! ㅎㅎ

환영합니다.!! 하루하루 @roccess님의 일기를 보게되는건가요?^^ 즐거운 스티밋을 즐기시길 바래요~

댓글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일기를 계속해서 남겨나가면 나중에봤을때 감회가 새로울것같아요 ㅎㅎ 환영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어째 제가 워딩을 잘 못 선택한 것이 아닐까싶네요 ㅋㅋ
일기..다이어리..매일이면 좋겠지만 저의 삶의 이슈를 정리하고, 잘난 것은 없지만 제가 아는 유용한 정보들을 정리해 보는 공간을 만들어가보려 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

Loading...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반갑습니다 ^^

회사에서 시키는거랑 느낌이 다르죠^^. 확실히 일기쓰기엔 휑한 스팀잇이 낫죠..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환영합니다.
일기는 좋은데, 여기 쓰면 지울 수 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