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취미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늅입니다!

요즘 날씨가 춥습니다.. 주변에 독감도 많이걸리더라구요!
조심하셔요..!
너무 춥다고 집안에만 있으면 안되는것 같아요..
(직장인분들은 제외ㅎㅎ)
저는 방학이라 하루하루 의미없는 삶만 보내고있답니다ㅜㅜ
가끔 취미생활을 하러나갑니다! 바로..!

4FCAC0A3-BB1F-4E5A-844C-4347D1F3F4ED.jpeg

운동이죠! 특히 축구를 가장좋아한답니다!
축구도 매일할수없기 때문에 대부분은 헬스..ㅠ

E55D7283-256B-436D-8333-7DD8F13888AF.jpeg

보이시나요.? 애기들? 저도 저러한시절이..ㅋㅋㅋ
운동장어떠세요? 막 뛰고싶지않으신가요?
아니면 죄송...ㅠ

제 취미는 운동,스포츠입니다!
살아가는데 취미가 있으면 훨씬 좋은것같아요
음..반복되는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던가,힘든날을 버틸수있는 원동력이 되어주는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취미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누워서 책보기??? 남 간섭하기??? 노트북 끼고 살기???
멋진 취미가 없군요 ㅋㅋㅋ

정말 편안한 취미시군요!

아싸!!오늘은 일요일!!! 이 아니라 토요일이네요^^
짱짱맨이 지나갑니다

아하..감사합니다

저도 야외활동 좀 해야하는데.ㅎ
전 취미가 딱히 없네요.ㅠ

이참에 한번 만들어보시는것두..!

Congratulations @rnehf9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