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동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오늘도 퇴근후 헬스장에서 불태웠습니다. 보통 가자마자 몸을 풀고 턱걸이부터 시작하여 전신 근력운동 먼저 해 주고나서 유산소를 달리는데요. 곧 워터파크에 갈 거라 식스팩을 되살려볼까 해서 좀 빡세게 달려보았습니다. 총 거리 6.8Km에 450kcal 소모 완료!

Sort:  

이 날씨에 운동이라니
대단하시네요 ㅎㅎㅎㅎ
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제가 많이 먹는 편이라 몸을 유지하려면 항상 운동이 필요해요 ㅋㅋㅋ

대단하시네요 이더위에 운동가기 쉽지않은데 . 자주소통해요~

예전에 다이어트로 시작했던 것이 지금까지 습관이 되어서... 안하면 뭔가 불안하기도 하고... 업무 스트레스는 운동으로 다 뽑아내고 있어요 ㅋㅋㅋㅋ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진짜 미친날씨에요 ㅠㅠㅠ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