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프로그래머 5년뒤에는 요리사! 9일차 - 취업성공패키지 1차면담!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취업성공 패키지

면담에 다녀왔어요

면담 내용은 제 담당 선생님이

앞으로의 취업을 위한 길을 열어주는 역활들을 하는 겁니다.

가서 여러가지 서류들을 썻는데

제일 먼저

1.png
하하 학점이 좋지 않아요..
1학년 2학년 때 많이 놀았거든요..
3학년 2학기 때부터 노력해서 1학점 이상 올렸습니다...
너무 늦게 알았죠..
이거 하고 있는 예비대학생들 및 1,2학년들은 학점관리하세요..
저 처럼되요..


자 두 번째 서류는 제가 원하는 분야를 적는 거였어요..
저는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를 재학중이며
네트워크를 중점으로 공부를 했어요..
결국 이전학기 네트워크 (A+) 받았습니다.
DB쪽은 앞으로 제가 전망하고 있는 분야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2지망으로 넣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앱쪽인데, 요즘은 웹과 앱의 하이브이드버전으로 어플들이 출시가됩니다.
그래서 4학년1학기때 공부 좀 해서 근자감을 가지고 넣었습니다.
2.png
마지막으로는 제 각오를 적는 서류 입니다.
딱 보고 10초도 안되서 작성했습니다.
앞으로 제길이 이 길이기 때문이라 고민도 없었습니다.

하 이제 오늘 일은 끝났네요
다음주 화요일날 또 2차 면담이 있어요!!

팔로우 환영입니다.!!
follow me!

Sort:  

전향은 정말 큰결심이있으셔야 하는데요~ 응원합니다~~!!

제 적성이 요리입니다 재미있어서 학교 휴학하고 2년동안했네요

아흑... 행복은 학점 순이었어요 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그렇죠 3.0이되어야하는데 부족하네요

응원할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ㅅㅅ

오.. 저렇게 작성하면 기업들에서 보고 연락이 오는 건가요??

우선 정부하고 관련 되어있으면 기업에서 먼저 연락오던가 연락하면되고요 아니면 저처럼 학원 알아봐도되요

오호... 좋은 시스템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봤지만 직접 해본적은 없어서 평소에 궁금했어요 ㅎ

공감하며 눈물 한방울..

ㅜㅜ 학점..

Congratulations @rlawls199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제가 컴공과 출신이어서
더더욱 응원해 드리고 싶네요 !!
으쌰으쌰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포스팅 잘봤어요
응원합니다!
보팅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526.07
ETH 3116.7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