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프로그래머 5년뒤에는 요리사! 3일차 - 안양고용센터방문 및 내일배움카드 등록

in #kr7 years ago

오늘도 늘 그렇듯 부모님 가게를 17시까지 도와드렸습니다.
(저녁 타임까지 하고 싶은데 계절학기들어서.. 빵꾸난학점이..)

그리고나서 재학증명서를 들고 어제 못다한 일을 하기 위해서 안양 고용노동센터에 갔습니다.

요즘 스트미트를 시작 한 후 제가 1년동안 사진을 찍는 것보다 더 많이 찍고있는데요 부족한 사진실력이지만 열심히 찍고 있어요 : )


(오늘 처음으로 찍은 사진이라 신경써서 찍었습니다. 그런데 흔들렸네요)
고용노동 센터건물에 들어가면 턱하니 보이는 글들 입니다.!


오늘의 목표이기 때문에 천천히 읽고 올라갔습니다.
(목표는 월 41만원 받으면서 수업 열심히 듣기!)


자 제 목표가 3층에 있네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어제 못가져온 재학증명서와 제 신분증을 상담하시는 분들에게 전달을 했습니다.

준비를 하고 상담을 받으면 20분도 안되어서 상담을 마치고 카드를 발급을 받는데요..

카드는 2주뒤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로서 오늘 할일들을 마쳤네요.. 쓰다보니 글쓰는게 어렵네요. 내일은 더 많은 내용을 가지고 쓰겠습니다.

추가!!!

상담원 들이 조끼를 입고 상담을 했는데요..

조끼에 쟁취! 투쟁! 이런 글들이 적혀져 있고

주위를 둘러 부니 드문드문 상담원들의 빈자리가 있어서

뭐지? 이 사람들 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나오면서 포스트를 보면서 이런 저런 생각을 하게 되네요..

빨리 제 가게를 차리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Sort:  

꼭 그 날이 빨리 오길 기원합니다^^*

저 국비로 프로그래밍 하고자하는데 전망은 어떤가요...?

전망은 음 ... 저는 최대 5년을 목표로 하기때문에 지금 당장 전망있은 부분인 네트워크 부분위주로 공부 및 수업 들을라고 하고 있어요.. 앞으로 빅데이터 iot등 많은 분야가 뜨거나 질텐데 제가 알아본 학원은 프레임워크 위주로 가르치더라구요 그래서 10년 이상 하실분들은 이 이상의 분야를 공부하고 탐구하셔야될거같애요 많은 정보 못드려 죄송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82.50
ETH 3371.4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