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동안 프로그래머 5년뒤에는 요리사! 11일차 - 자바 공부!

in #kr7 years ago (edited)

자바 공부 시작 1일차 (제 1장 ~ 제 2장 )

다음달 부터 학원에들어가야 되니 오늘부터 조금식 자바를 공부할라고 합니다.

이 책으로 말입니다.!


오랜만에 펴서 그런가 책이 너무 두껍다고 생각을 했어요(부록 빼고 932페이지)
진짜 두꺼워요
전에는 필요한 부분만 따로 체크해서 공부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공부할라 합니다.!
취업을 제대로 하기위해서는 (연봉 2500이상!)
자신만의 언어 1가지는 제대로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최소 하루 한 한챕터 또는 최대 3일간 한 챕터를 끝낼라고 합니다.

c언어에서 포인터를 공부를 하였고,

자료구조에서 포인터의 개념을 알겠는데

사용을 할 줄을 몰라 포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는 포기 없기 공부하겠습니다!!

연봉 2500을 향해 gogo!!

5년뒤 내 가게를 차기를 위해 gogo!!

제 1장 자바를 시작하기전에

오랜만에 자바 책을 다시 꺼내서 볼려니 어색하네요!..

어색합니다. 1장을 펴고 읽었습니다.

자바란 무엇인가와 역사 및 특징을 설명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설치 방법도요

배운거라 특징을 외우고 넘어 갔습니다.

제 2장 변수

오늘은 공부할게 없었어요..

c언어와 거의 같습니다.

그래서 공부량이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마음 잡고 공부한 첫 날이기도 하니

하루정도는 보너스를 주고 싶었어요..^^

이러면 안되는데...

그냥 챕터 한번씩 읽었고,

코드를 따라 썼습니다.

잘되네요..

1학기 때 c언어로 네트워크(TCP/IP)를 배웠거든요..
중점으로 공부를 해서 c언어는 익숙한데 자바는 익숙하지가 않네요
아직 클래스 개념이 부족하기도 하구요!
8월 16일이 개강일이니
그 전까지 자바를 끝내야겠습니다.
여유 있으면
자바스크립트도 배우고요!!
오늘 제 글 읽어줘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되세요!!

아참..
팔로우도 해주고가세요
follow me!

Sort:  

응원합니다~!
저도 최근에 프로그래밍 공부를 시작하였는데 우리 모두 목표하는 바를 이뤘으면 하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게요

옙 !! 목표를 이뤄야죠

와우~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팔로우를 이미 해버려서 보팅만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저도 프로그래밍에 관심있어서 예전에 공부하다가 현재는 그래픽디자이너로 진로를 바꿨네요..ㅎㅎ

책 두께 어마무시하네요...ㄷㄷ 역시 플그!

저는 디자인에 재능이 없어서

포기했어요 재능있는 애들은 금손이더라구요

주위에 재능있는 분들 보면 부럽부럽...ㅎㅎ

아직 학생이시군요 열심히 하셔서 잘 습득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예 빨리 취업해서 돈벌어야지요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저희남편도 컴퓨터를 좋아해서
독학하여 지금은 개발자로 일하고있어요
포기하지않으시면 꿈 이루실꺼예요~
투표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30
BTC 60756.34
ETH 3373.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