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일상] #2 눈과 강한바람이 오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lavmcm입니다

오늘 제주는 엄청 추워요
엄청난 칼바람과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정말 제주스러운 겨울인데요
온풍기옆 따뜻한 커피와 노트북하나로 하루를 보내기 좋은날이죠
하지만 저는 이런 날 외출준비를 합니다
이런 날은 대부분 강하고 사나운 파도도 함께 밀려오기도 해서
파워풀한 서핑을 즐기기 적합한 날이기도 해요
그래서 오늘도 저는 출발합니다~

<작년 1월 중문해수욕장에서 서핑을 마치고>

사실 눈오는 날에 서핑을 한다는 것은
서핑을 즐기기 보다는 미친짓이다 라는 말이 맞을꺼에요
눈이 바닷바람에 우박이되어 얼어붙은 얼굴을 때리고
따뜻한 핫팩없는 차디찬 바다에서 눈을 보고있으면 뼛 속까지
춥다는 느낌을 받기도 해요

<눈이 잠깐 멈추고 햇빛이 비추는 애월해안도로 서핑포인트>

그래도 바다에 들어가는 이유는
눈이 그치고 잠깐 찾아오는 평화로운 시간을 즐기고
눈 보라속에 무지개를 보면서 웃기도 하고
그리고 단순히 서퍼는 파도보다 중요한건 없기 때문이죠ㅋ
떨면서 파도를 기다리다 파도를 잡으면 모든 추위와 고통보다
잡고나서 느껴지는 행복이 크거든요

<이호해수욕장의 또 다른 모습>

하지만 무엇보다 강한 바람이 있어야만 나타나는 매우 거친 파도가
진짜 이유에요
변화무쌍한 파도속에서 온 몸을 말아버리는 파도를 잡고 밀리지않고
그 힘을 이용해서 그림을 그려나가는 느낌은
정말 강렬해서 탈때마다 소름이 돋아요
이 느낌에 취한 소수의 서퍼들이 눈 보라가 치는 바다에 뛰어들죠
오늘 이호해수욕장은 역시나 거침없는 파도가 왔고
한바탕 신나게 세탁기 돌리고 왔네요ㅋ

<북쪽 해변의 이름모를 포인트 뷰>

쉬는 시간을 갖자며 찾아온 이름모를 포인트

그냥 보기에는 아름답고 시원하다고 느껴지는 바다


<북쪽 해변의 이름모를 포인트>

실제로는 키보다 더 큰 파도가 밀려오는 사나운 바다ㅋ

파이팅 넘치는 하루를 보내고
글을 쓰는 지금은 온 몸에 근육이 다 뭉쳐있네요
앞으로 3일간 바다는 쉬어야 될듯 해요ㅋㅋ

스티머님들도 오늘 같은 날 이불밖은 위험하지만
한번쯤 박차고 일어나 눈이랑 함께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ps. 제주는 이번주 수요일까지 춥고 점차 따뜻해져요 여행계획에 참고하세요~

@rlavmcm

Sort:  

얼마전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 더 큰 금액으로 후원해드릴께요
멋져요!

완도에서 제주도 가까우니까 가 보고싶어요^^

여긴 체감온도가 영하 15도라.. 괜히 보는 것만으로도 쩌릿쩌릿하네요

제주일상 너무 부러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혹시 겨울이라 보드로 눈썰매타시는건가 했는데
헉 진짜 서핑이었군요
이 추운 날씨에 ㅋㅋ 대단하십니다

와우 멋지십니다. ^^저도 몇번 배우다 말았는데 대단하세요...겨울에...

멋있으시네요 ^-^!! 좋은 사진 잘 보고갑니다. 감사해요!

서핑은 늘 해보고 싶은데 도전하기가 쉽지 않네요~

부럽네요ㅠ 한국에는 서퍼하는 장소가 없는 줄 알았는데...

저도 서핑에 관심 많았는데
제주도 왔으니 도전 해봐야 겠어요 ~ 사진보니 파도랑 막 싸워 보고싶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감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09.98
ETH 2329.7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