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 먹방] 오랜만에 먹어보는 참치~^^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환수르~ @rlaeoghks 입니다 ㅎㅎ

정말 오랜만에 작성해보네요.. 여름이다보니 너무 바쁜핑계로 포스팅에 게을리 했네요. ㅠㅠ

오늘은 간만에 요즘 바쁜일이좀 끝나고 휴식차원에서 쇼핑도좀 하고 여기저기 다녔네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참치를 먹으러 갔는데 여전히 입에서 녹는 맛이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다음사진은 코스트로라는 곳을 처음다녀왔는데 제가 촌놈이라 그런지 저만 깜짝놀랬네요.. 이런곳이.. ㅎㅎ

회원제? 같이 멤버십카드가 있어야 입장도 가능하고 삼성카드를 소지해야 구매가 가능하게 되있더군요...

삼성카드 망하지 않는 비결이였군요 ㅎㅎㅎ



대량으로 물건구매하기 좋게 되있더라구요.. 그리고 대량인만큼 할인된 가격이 많이 싸더라구요 ㅎㅎ

제일 눈에 들어왔던것은 식육코너인데... 일반 마트에서 사는 것과는 차원이 틀린양에 가격도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소고기를 무려 3팩이나 사왔네요 ㅎㅎ 다른분들은 물을 많이 사시더라구요.. 전 피난가시는줄 ㅎㅎ
어머니를 모시고 피곤한 쇼핑을 끝내고 저녁은 간단히 만두국으로 해결을 했네요 ㅎㅎ

그냥 두서없이 소소한 오늘 하루일정에 대해서 포스팅 했는데 자주자주 들려야 겠네요^^ 다시 부지런 모드로^^
곧 환절기가 다가오는데 건강들 잘 챙기셔요^^

Sort:  

거기 대표적으로 쇠고기 호주산 하고 코스트코 물이 좀 싸죠 ㅎㅎ 저도 예전엔 가면 물은 항상 사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쉽게 볼수 없는 스넥종류도 많은데 무슨 쌀포대 만하게 파는것도 꽤 잘 사먹었는데 ㅋㅋ
글읽다보니 생각 나네요 잘 읽고 갑니다

네 저도처음가봤는데 식육코너가 사람들이 제일 몰렸더라구요ㅎㅎ

참치가 참 가지런히 참하네요 ^^ 먹음직하네요

부위별로 정리되서 설명듣고 먹으니까 더 맛나는거 같아요 ㅎㅎ

참치한번도 안먹어봤는데...먹어보고싶네용ㅎㅎ
포스팅잘보고갑니당😁

시간나면드셔보세요ㅎㅎ 정말 입에서 녹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rlaeoghk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rlaeoghk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339.41
ETH 2522.2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