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음.. 저희집 앞에 소방차가 와있네요..? ]

in #kr7 years ago

DQmbGNEtSWxdTWxJrmzRKnWaTvFRDgNYTGmFmR7DTHMNpsN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Min입니다.

하하.. 제목이 뜬금없죠..?

저도 당황스럽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먼저 사진부터 올려드립니다!
1.jpg

음.. 사진으로는 4대정도가 보이는데

기존에 들어온 소방차까지 포함하면 대충 6~7대 정도가 지금은

주차하여 대기하고 있네요.

원랜 전 지금 피규어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었습니다만..

갑자기 사이렌 소리가 들리길래 포스팅을 멈추고

창문을 열고 밖을 살펴봤는데

..? 뭐지

왜 소방차들이..

혹시나 하는 불안한 마음에 연기나는 곳이 있나?

하고 둘러 봤는데 제 시야에서는 다행히 보이지는 않네요..

그래도 약간 불안한게 저희집 바로 옆에가 산이라서...

아니길 바래야 겠지요

지금도 계속 이글을 쓰면서 밖을 계속 보고있는데

소방관분들이 손전등을 가지고

어떤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불빛을 비추며 어떤 것을 찾고 있는듯 합니다.

음.. 긴장을 했는지 땀이 식어버렸네요.

큰일이 아니길 바래봅니다..

소방관분들도 이시간에 고생이 정말 많으시고 감사하네요..


지금까지 Min이였습니다.

Sort:  

소방차가 4대나... 아무일 없기를 기도할께요🙏

다행히 별일 없이 지나갔네요 ㅎㅎ

4대라면 좀 큰 사건인거같은데

큰일이 아니길 빕니다.

한밤의 헤프닝으로 끝났네요 ㅎㅎ

민님에게 별이상없으셔 다행이고 그 사건으로 아무도 안다치셧으면 하네요~
소방관분들 여름에 더운데 참고생이 많으시죠 쉬지도 못하시고~

다행히도 별다른 일없이 가셨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rkdals416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요즘 사건사고가 너무 많아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별일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가까운 곳에서 불난 걸 본적이 있는데
정말 무섭더군요.
소방관 아저씨들 지원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공감되는 말이에요 목숨을 걸고하는일인데
쩝...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48
ETH 2731.5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