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후기] Min 스팀 슬리퍼가 도착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Inhigh님의 대문.png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래 글을 쓰지 않고 넘어가는 날이기는

하지만 @woo7739님이 진행하신 1달러 경매로 올라온

스팀 슬리퍼가 오늘 도착하였기에

신어보고 느낀점을 간단히 쓰려고합니다 : )


KakaoTalk_20170830_214641305.jpg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박스를 받고

뜯기전 이순간이 정말 기분이 좋아요 :

어떤 물건이 들었는지 뻔히 알면서도

괜스리 두근거리게 만드는 이기분 때문에

택배를 시키는 것만 같다니까요 : )

KakaoTalk_20170830_214641102.jpg

처음에 색깔을 고를 때 하얀색이 이쁜 것 같아 하얀색으로

선택하려고 했는데 다른 분들이 작성하신 글들을 보니

주로 하얀색과 검정색을 많이 택하는 것 같아

전 이렇게 남들과는 다른 ㅋㅋ 초코색을 선택을 했습니다.

슬리퍼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kth6689님이 포스팅한 이 글에 쓰여있으므로

자세한 설명은 위 링크틀 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간단히 느낀점을 적어보자면

진짜 상상 이상으로 퀄리티가 좋아요!!

흔히 저희가 신었던 삼선슬리퍼와 달리

견고하다는게 눈으로 식별이 가능하구요

발바닥과 접촉하는 바닥의 느낌도 좋고

발등과 접촉하게 되는 부분 역시 매끈매끈한게

진짜 촉감이 너무 좋아요!

이부분이 가장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역시..

없어요 ㅋㅋㅋㅋ

그냥 너무 좋네요 : )

이걸로써 팔찌 케이스 슬리퍼까지 3개의 스팀잇 아이템을 획득했네요 ㅎㅎ

다음은 스팀티를 한번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_20170830_214640578.jpg

착샷을 게시하고 싶었으나.. 발 상태가 말로 형용할수 없을 정도로

좋지 않기에.. 차마 여러분들의 눈을 생각해서 게시는 못하겠네요

아! 마지막으로 좋은 슬리퍼를 제작해주신

@kth6689님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Min이였습니다~

Sort:  

리뷰에 발 올린 전 뭐가 되나요?
애엄마라 부끄러운게 없나봐요ㅜㅜ
부끄부끄..
리뷰 솔직담백 잘 올리셨어요^^

ㅎㅎ감사합니다

이쁜 슬리퍼네요^^ 부럽네요 ㅎㅎ
뉴비인데 소통하며 지내요~

네~ 자주자주 뵈요 !!

Congratulations @rkdals416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쁘게 사용해주세요! ㅎㅎ

이게 삼스팀 슬리퍼..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