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저어엉말 예쁜!! 스팀 케이스 후기!]

in #kr7 years ago

DQmbGNEtSWxdTWxJrmzRKnWaTvFRDgNYTGmFmR7DTHMNpsN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Min입니다!

최근에 화상을 입는 바람에 스팀잇에 5일정도 글을 올리지 못했네요..

원래는 그전부터 글을 쓰려고 했으나 어째 하루 이틀 미루다보니

오늘에서야 글을 쓰게 됐습니다..

다시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잡고 꾸준히 활동해야겠죠?


오늘은 지난 8.11일 @woo7739님이 진행하신

1스팀 달러 경매! (스팀케이스)

스팀케이스를 드디어 받았습니다.!!

그럼 바로 사진부터 보실께요!!

짜잔!

2.jpg

으.. 너무 귀엽습니다..

특히 홍조부분이 너무 취향 저격이에요..

6.jpg

제가 구매한 하드케이스 같은경우는 이렇게 구성이 되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라이언 케이스도 이렇게 구성이 되었었는데

계단에서 몇번 떨어트려도 멀쩡한거 보니

스팀케이스 역시 내구성은 걱정이 없습니다!! ㅋㅋㅋ

케이스 제작은 @kth6689님께서 제작을 했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곳을 눌러주세요!!


지금까지! Min이였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해보겠습니다!!

Sort:  

깔끔하네요!

깔끔합니다!!

저번에 이 케이스 다른분도 사용하시는거 봤어요
그림이 너무 예쁘고 디자인도 깔끔해요
저처럼 케이스 신경 안쓰는 아재조차 탐낼만한 물건입니다. 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이제서야봤네요! 잘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앗 저도 이 디자인으로 경매 성공했어요!ㅎㅎㅎ
제 후기ㅋㅋㅋ 이 고래 익숙해져서 Min님 케이스가 낯설지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