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기표절’에 대한 고민과 @SKT1님의 글을 추천. 좋은 글이라 생각되는 글의 URL을 남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하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깨달음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게시물은 항상 내 마음을 엽니 다. 하지만 한 가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앞으로 나는 한국어를 사용하여 게시물을 만들 수 있습니까? 할 수 있으면 해보 겠어. 나도 원래의 링크를 게시하고 싶다. 그러나 나는 사진 분야에서 논다. 미안해 내가 틀렸다면. 왜냐하면 나는 Google 번역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너의 관용에 감사드립니다 @ioc. https://steemit.com/photography/@rizasukma/photography-of-a-pair-of-very-beautiful-butterfli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