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 클래스에서 (간신히) 숨 쉰 이야기

in #kr6 years ago

ㅋㅋㅋ전 앙트르샤 오래하면 여기갔다 저기갔다 난리가 나서.. 그러고보니 저도 뚜흐 즈떼하다가 배고파서 다리풀린 경험이 있던것 같아욬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미적 기준 시리즈도 빨리 써 주세요~ :) 기다리다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ㅋㅋㅋㅋㅋ

Sort:  

리버님 씨스 되시나요?? 저 꺄트르도 간신히 하는데 남자분들음 취미인이어도 진짜로 씨스 되시나요???? 완전 부럽..........
뚜흐 주떼 그거 마네쥬로 도는거 말씀하시는거...??? 대...박..... 저 뚜르 쥬떼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지금껏 배운 적도 없어요ㅠㅠ 리버님 뚜르앙레르 막 더블로 하시고 그러시나요?? 저 그것도 싱글도 간신히.........저 원래 남자 순서 쌤이 따로 내주실 때 저도 남자분들 뒤에 꼽사리 껴서 하는거 좋아해서요ㅋㅋㅋㅋㅋㅋ
미적 기준 리버님은 다 아시는거면서 무슨 현기증이란 말입니까???ㅋㅋㅋㅋㅋ

저도 꺄트르 말씀드린건데....;;;꺄트르도 연속으로 계속 하면 토나와서요ㅋㅋㅋㅋ 시스는 한두번은 어떻게든 억지로는 하겠지만..저렇게 연속은ㅋㅋㅋㅋ 뚜흐 쥬떼가 앙투르낭이랑 똑같은거 아닌가요? 선생님은 그냥 저것도 쥬떼라고 하시던데,,,ㅋㅋㅋㅋ이것도 즈떼 저것도 쥬떼 발던지는건 다 쥬떼인가봐요...ㅎㅎ
마네쥬로 도는 건 쉐네, 삐케턴 정도ㅋㅋㅋ 혹시 마네쥬 돌면서 점프하는거 말씀하시는 거라면ㅋㅋㅋㅋ 저는 김기민이 아니라서용ㅋㅋㅋㅋㅋㅋ저를 너무 과대평가 하지 마세욬ㅋㅋㅋㅋㅋ
앙레르도 혐기증납니닼ㅋㅋㅋㅋㅋ
ㅋ원더리나님이야말로 뚜르 앙레르 를 하신단 말씀입니까?ㄷㄷㄷㄷㄷ
ㅎㅎ갑자기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ㅋㅋㅋㅋㅋ :)

ㅋㅋ전 씨스는 한번도 못해요!! 꺄트르 연속은 그래도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전 쥬떼 앙뚜르낭이랑 뚜르 쥬떼랑 똑같은 건줄 오늘 덕분에 처음 알았어요!!!! 제가 뚜르 쥬떼라고 생각했던건 말씀하신대로 보통 마네쥬에 많이 하는거... 그거 맞아요!!ㅋㅋㅋㅋ 찾아보니 그건 쿠페 쥬떼라고 하네요!!


아 리버님은 쿠페쥬떼 앙 마네쥬 되시는 줄 알았는데...실망이에요!!!뻥이에요!!!!!!!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가상 공간인데 김기민이라고 칩시다 리버기민 어떤가욬ㅋㅋㅋㅋㅋㅋ
근데 혹시 혐기증은 의도된 오타인가요..........ㅋㅋㅋㅋㅋㅋ
뚜르 앙레르 싱글은 여자도 할 수 있잖아요! 저도 하긴 합니다 퀄리티가 개똥망이어서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할 줄 안다고 할 걸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77.92
ETH 2457.0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