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헤르메스의 교단일기] '기관의 시대'에 고통받는 그대에게 - 블록체인 시대의 희망찾기

in #kr6 years ago

좋은 축사입니다:) 무엇보다 열정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저도 학창시절에 hermes-k님과 같은 스승을 만났으면 좋았을텐테 생각나는 분이 중학교때 선생님 한분밖에 없네요^^;;
ㅎㅎ저도 코인에 대한 글을 써보려 합니다. 하지만 살짝 여기 대다수 분들, 그리고 hermes-k님과도 약간 의견을 달리하는 글이라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Sort:  

그저 좋아서 하는 일이니 과분한 말씀이구요....;;; 저도 키팅 선생님 말고는 정말 존경하는 선생님은 고등학교 때 선생님 한 분밖에 없습니다.^^ 고1 때 담임 선생님이셨는데 고3때 있었던 전교조 파동 때 해직 당하셨죠. 오랜만에 연락이 닿아 제가 독립학교를 하고 말씀드렸더니 '제자가 동지가 됐다'며 기뻐하시더군요. 고향에 있는 공립 대안학교 교감선생님으로 계신다고... 그리고 '코인'에 대한 저의 의견은 없습니다. ㅎㅎ 기본적인 원리 말고는 정말 아는 게 거의 없거든요. ㅋ 아무튼 좋은 글 기대할 게요. 공감어린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88.79
ETH 2578.5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