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사람-김형중

in #kr6 years ago

금요일은 신나게~

오래됐어
너의 이름 내게 들리던
그날 밤에 한참을 걸었었나 봐

익숙한 골목길
여전히 높은 가파른 계단
조금만 쉬다 갈게

수줍게 말 꺼내려다 멋적어
웃기만 했던 지난날들이 떠오르며

내겐 그런 사람
바보처럼 나만 바라보던
내겐 없던 사람
내 가슴에서 숨쉬던

사랑한다 그 한마디가 그리운 사람
바보처럼 눈물로 널 보낸다

사랑했던 널 잊은 채로 살다가
내내 부르는 이름 너무 그리운 사람
가슴에서 널 찾아 불러본다

내겐 그런 사람
영원히 내게 그리운 사람
내겐 그런 사람
사랑한단 말 못해준
그런 사람
언제나 나를 웃게 해주던
끝내 못했던 그 말 이젠 할게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그리운 사람
이젠 안녕
사랑해

Sort:  

아 제가 너무 좋아하는 노래인데
다시 한번 감상하고 갑니다^^

너무 좋은 노래죠ㅎㅎ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아 김형중 목소리 오랜만에 듣네요. 한참 좋아했었는데 말이죠.

ㅎㅎ원더리나님도 김형중 좋아하셨구나 :)
여자분들이 김형중 목소리 되게 좋아하더라구요~

역시 금요일은 신나는 노래를 들어야죠. 이미 토요일 새벽이 되었지만 기분은 아주 좋군요. 리버브레인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

네! omani02님 덕분에 좋은 하루 보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