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도 파워업!!

in #kr6 years ago

보팅.JPG

업비트에 1900개 남아 있던거 방금 출금하여 파워업 해부렀습니다. 쓸데없이 썩힐바에야 (파란색 보는것도 지겹고.. ㅠㅠ) 풀보팅시 1은 안되고 0.4정도 되긴 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여러분과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다같이 홧팅 하시죠~

P.S : 스팀달러가 스팀보다 거래소에서 더 비쌀때 냅다 사고 반토막난 3100개 정도의 스달은 냅둬야 하는지.. 스팀으로 바꿔 걍 파워업이나 마저 해야할런지... 모르겠습니다.. ^^

Sort:  

좋은 날 오지 않겠습니까! 홧팅이요~!

그런의미로 꾹 눌러봅니다!!

오오 부럽습니다!! 저도 고민되네요 ㅋㅋ

부럽기는요... 좋은 하루 되세요! 온 힘을 다해 꾹 눌러드립니다.

^^ 언젠간 또 마구 솟구칠 스팀과 스달을 기대하며 !!
화이팅 화이팅 !!

가긴 가겠으나 수양이 필요할것 같다는 생각이 점점 늘어갑니다.. ^^ 감사합니다. 팔로우 및 가진것 전부 눌러 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화이팅 !!!!

같이 으샤으샤 하시죠~ 팔로우 및 보팅 드립니다.

스달이 스팀보다싸지면 다시 역전할거라 믿어요 ㅎㅎ 그것은 과학!

스달이던 스팀이던 둘다 떡상 보면 흐뭇할 것 같습니다.^^

이야 저도 파워업 한번 크게 해보고싶네요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이왕 반토막된거 같이 나누고 즐겁게 노는게 좋겠다 싶어 그랬습니다~ ㅠㅠ 같이 오래 가시죠~~

좋은 생각입니다 ㅎㅎ 같이 열심히 해보시죠!

좋은 날 오실거에요 화이팅^^

같이 웃는날 빨리 오겠지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및 보팅 드리고 갑니다. 모든분들에게 풀로 못찍는게 아쉽네요..

전 용돈 다시 모아서^^
스파업 가즈아~~

돈보다 시간이 더 큰 힘을 발휘하는것 같습니다~ 오래 같이 가시죠!!!

저도 업비트에 있는 거 여기로 옮겨야겠습니다.

수수료도 싼듯하고 엄청 빨리 전송되더라구요~~ 팔로우 및 보팅드립니다~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앗 첫 짱짱맨 넘나 감사합니다~~ 실제로 오시니 엄청 반갑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8.53
ETH 3594.05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