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스 커피 + 친한분들 계정만들기.

in #kr6 years ago

1

어제 오후부터 비가 내려 기온이 다소 내려갔습니다만, 어느덧 아이스커피가 생각나는 계절로 접어듭니다. 큰 글라스잔이 마땅치 않아 집에서는 손에 잡히는 큰 잔인 500cc 맥주잔에 얼음 가득 채우고, 커피 추출하여 부어주면 끝! 입니다. (크고 예쁜 글라스 컵 하나 사야겠네요~)

아이스커피.JPG

원두커피도 즐기지만 손쉽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믹스커피도 좋아합니다. 문제는 일회용 컵에 물조절이 관건입니다.절반을 기준으로 연하게 타드시는분 or 진하게 타드시는분 등등.. 다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항상 물량 조절 때문에 뜨거운 물 붓다 보면 조금씩 고민할때가 생기더라구요. ㅎㅎ 밖에서 드실때야 뭐 그렇다 치고, 집에서는 에스프레소 잔에 타드시면 딱 맞습니다. 나름 분위기도 나고 색다릅니다^^

믹스커피의 핵심인 달달함이 딱 맞게 세팅되는것 같습니다
에스프레소 잔에 한번쯤 타 드셔 보세요~

믹스커피.JPG
IMG_3993.jpg

하기 사진 왼쪽은 벤티머그잔 (대략 590~600ml) 오른쪽은 에스프레소 잔(90~100ml) - 스타벅스 머그기준이니 참고하시구요
IMG_3988.jpg

2

저도 뉴비이지만 어느덧 스티밋을 시작한지 64일이나 지나갔네요. 스파업도 하고 점점 빠져드는 가운데 주변 친한분들한테 좋은 알차고 정보들이 전해지니 관심들을 가지더라구요. 그런데 친한 두분은 가입회신 메일받고 에러발생하여 궁시렁 궁시렁... 그러는 와중에 @nhj12311 님의 3스팀으로 계정만들기가 눈에 띄는게 아니겠습니까?

@nhj12311 님의 누구나 3스팀 전송하고 계정 만들기

너무나 편하게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제대로 이해하지 않고 붙여넣기 해서 @nhj12311 님 귀찮게 해드리기는 했습니다만) 계정이 만들어지니 너무나 좋습니다. 다시한번 @nhj12311 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진행하는 과정에서 거래소 --> 스티밋 스팀 전송도 해보고 그 빠른 속도에 한번더 놀라고, 실제로 화폐가 오고감을 경험하니 재미가 더욱 배가 됨을 느낍니다. 주변에 계정만드실 분 있다면 링크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스티밋 100만 돌파 및 1000만 가즈아!!!!! ^^

분위기 있는 좋은 밤 되세요...

Sort:  

오늘 날씨 정말 덥네요사진속 커피 제가 먹고싶습니다^^

그쵸~~ 요즘 날씨가 낮에는 여름입니다~^^

아직은 이른 것 같지만
여름엔 아이스커피~~라는 광고가 생각니네요.ㅎㅎ
전 믹스커피를 좋아하지만 얼음 듬뿍 담긴 1번 커피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되는데 정말 시간 빨리 가네요.ㅠㅠ

덥고 갈증날때 아이스커피도 나름 괜찮습니다~ 믹스커피도 아이스로 먹으면 맛나지요^^

저는 아직 원두커피의 본연의 맛을 잘몰라서, 원두커피보다는 달달한 프라푸치노 또는 믹스커피를 선호합니다. 믹스커피를 타서 냉장고에 넣어놓은 후 시원하게 마시는데요. 저도 매번 믹스커피 물 조절이 가장 어렵습니다. 아직까지 라면 물조절도 어려운 저에게.. 믹스커피 물조절도 나름 난관입니다 ㅎ

개인차가 있겠지만 그 쬐끔의 물의 양 차이가 기분을 좌우할때도 있네요~~ 그래서 딱 집에있는 에쏘잔에 탔더니 아주 적당하더라구요~ ^^

멋져요 커피박사 ㅋㅋ

감사합니다~~

수타박수의 머그잔이 무척이나 탐이 나는군요. 꿀꺽.!!!

구매한지 오래되어 최근엔 어떤잔이 나오는가 함 가봐야 겠습니다^^

아이스커피 정말 시원해 보이네요.
정말 이제 곧 있으면 아이스커피 계절이 돌아오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ㅋ
주변 분들을 스팀잇 세계로 인도하셨군요.
빠르게 가입되셨으니 편하고 좋네요.^^

얼음 꽉 채워서 시원하게 좋지요~ 시간 진짜 금방 가네요.ㅎㅎ 기다리지 않아서 좋긴합니다만... 제 소량의 스팀들이... ㅠㅠ 물론 기분좋게 선물한걸로 위안하고 있습니다~ㅋㅋ

커.잘.알 ㅎㅎ 잘보고가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834.02
ETH 2696.36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