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드포크 이후 달라진 스팀, 과연 최소 스팀파워는 얼마이고 왜 필요한걸까?

in #kr7 years ago

@zefa - 나는 야샤 스입니다. 한국인이 모든 분야에서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한국에서 새로운 튀김을 만들 것입니다 ...

Sort:  

안녕하세요 야샤 스님,
한국에서 새로운 튀김을 만드시는 것에 응원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zefa - 나는 모든 내 Koream 친구들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모두 내가 소개 한 글을 읽고 당신이 느끼는 것을 말해야 만합니다.

나는 인도 출신이지만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언어를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도 출신이시군요 ㅎㅎ
열심히 언어까지 배우는 열정이 대단합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385.10
ETH 3209.8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