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먹기딱좋은치느님 BBQ반마리 구매하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리키선입니다~
이번이 2번째 스팀잇 인데요!! 어제 일이많아서
결국엔 집에 오자마자 바로 자서 못 올렸습니다 ㅠ_ㅜ
이제 매일 1개씩 꾸준하게 올리는게 제 목표입니다

여러분들은 BBQ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튀김옷이 너무 맛있어서 자주 먹는데요
한마리를 시키면 라면1개를 삶아서 다같이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혼자먹기딱좋은치느님 꿀팁을 하나 드리려고 하는데요!!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신다는 BBQ반마리 구매하기 입니다^^

bbqchicken.png

사실 BBQ반마리 구매하기는 매장으로 직접가야 가능합니다
배달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된다고 하더라도 배달료가 따로 붙으면 더 비싸집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은 한마리에 16,000원 그럼 반마리는 얼마일까요?

bbq2.png

저는 8천원 인줄 알았지만 정답은 9,500원을 받더라구요^^
여기서 살짝 애매해 지죠? 그럼 저같은 경우에는 라면을 안끓이고
그냥 한마리를 먹는게 더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
아~ 혼자먹기딱좋은치느님은 물건너 간건가요?

bbq.png

뭐 치킨은 똑같이 맛있었지만 매장에 직접 가는 시간
기다리는 시간 집에 오는 시간까지 합하면
그냥 한마리를 배달 시키는게 더 낫다는 결론입니다^^;

글을 올리기전에는 혼자먹기딱좋은치느님이라고 소개하고 싶었으나
쓰다보니 BBQ반마리 구매하기가 생각보다 효율성이 없더라구요~
물론 가격적인 부분이 딱 절반이었다면 좋았겠지만 그게 아니니까 아쉽더라구요 ㅎ

결론은 왠만하면 편하게 배달시켜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헐 마싯겟다.... 맞팔가능할까여???

아~ 네^^ 물론이죠!!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

팔로우 완료 !!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 치킨은 밤에 혼자 먹는 게 더 맛있는 법이죠!ㅎㅎ

네^^ 제가 찍었지만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_ㅜ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역시 짱짱맨이시네요^^ 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 마리도 판매를 하기는 하는군요, 처음 알았어요^^
치느님은 다음 날에 데워서 다시 맛있게 먹을 수 있으므로 여유 있게 구매하는 것이 옳다고 배웠습니다 ㅎㅎ

맞습니다 ㅠ_ㅜ 결론적으로 괜히 반마리 산것 같아 후회가 되네요 ㅎ

감사합니다^^ ㅎ 어떻게 알고 오셨는지 신기하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91.61
ETH 2921.47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