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눈과 안경이야기!! #첫번째 이야기~😃

in #kr7 years ago

라식과 라섹의 차이가 그런거 었군요!
요즘은 어르신들을 위한 노안수술도 있던데 담엔 그것도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잘 보고갑니다.

Sort:  

감사합니다~!~! 노안수술 저도 많이 들었는데...노안이라는 것이 우리눈에 수정체라고 하는 카메라로 치면 줌인을 할수있는기관인데 이기관이 노화가 되어서 조절력부족으로 가까운거리에 있는 글자등을 못보게 되는 경우가 노안인데요~! 노안교정수술 제가 들어본 바로는 한쪽눈으로 가까운 거리를 볼수있게 한쪽눈은 멀리있는걸 볼수있게 이런 원리인걸로 아는데..이부분은 수술적인 부분이라서..ㅜㅜ 제가 아는범위 밖이네요....ㅜㅜ 죄송해요..ㅜ 수술적인부분은 안과의사분들범위라서요...ㅜ 안경 콘택트렌즈 처방 조제 렌즈관리 시력교정원리는 안경사 범위는 자세하게 설명드릴수있는데..노안에 따른 누진다초점이나 다초점렌즈에 관해서 안경처방과 적응하는법은 알려드릴수있는데 이부분은 다음그레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수술적인거는 제가 말씀드릴수있는 범위를 벗어나네요..ㅜㅜ 죄송해요~ㅜㅜ

아니요, 죄송하다니요, 너무 자세히 설명하셔도 제가 알아들을 수도 없을거 같은데 위의 정도 설명이면 일반인이 이해하기로는 충분한 정도입니다. 댓글로 이렇게나 길게 설명 해주시니 잘읽고 두번 일고 이해하였습니다, 설명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73.55
ETH 2650.2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