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스트레스 박살내버리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ichann입니다

요근래 포시팅 내용이 주로 무거운내용과 시사적인 내용이 주로된것 같아서 오늘은 가벼운 얘기나 몇줄 끄적끄적 하다가 가보려합니다.ㅎㅎㅎ.....

또오늘은 불금이잖아요?

대부분 직장인분들이 내일부터 휴가인걸로 알고있는데 그 시작이 바로 오늘이 되지 않나 싶네요

IMG_4904.JPG

그저께 아는 동생들이 저를 보러 친히 다들 모여주셔서(수원,인천,병점 등등) 제가 또 거하게 사지않을 수 없었습니다
(금수저아닙니다...물론 2차는 동생들이 샀습니다 ㅎㅎ)

어느새 주변을 둘러보니 동생들이 많아지기 시작하고... 제가 어느모임에 연장자로 가게되는 자리가 부쩍 늘더군요
(20대 후반)

하...슬픕니다...곧 30대를 바라봐야한다니....나이는비밀!
ㅎㅎㅎㅎ

IMG_4905.JPG

저 술병들 다 보이시나요...ㅋㅋㅋㅋ

저거보다 훨씬 더 먹고 바로 2차갔습니다.

2차는 바로바로바로!!!!

제가 제일좋아하는 양주중 하나인 아구아!

IMG_4911.JPG

스트레이트는 더 취할거같아서 아구아밤으로 믹스해서 마셨습니다.ㅎㅎㅎㅎ

아구아밤도 2병이나 마셨다능.....하....

IMG_4918.JPGIMG_4920.JPG
IMG_4921.JPGIMG_4922.JPG

하지만 이런 음식들을 놔두고 술을 안마실수가 있겠어요?ㅎㅎㅎㅎ

여기는 부천인데, 혹시 부천사시는 아니면 근처사시는 스티머분 계시면 위치랑 장소 상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아니면 기회되면 저랑 같이가셔도 좋고 ㅎㅎ.....

어쨋든!!!!!!

다들 휴가들 잘보내시고요!!!!!저는 오늘 또 친구놈이 양주 한잔먹자는데

오늘은 말리부를 먹어볼 생각입니다 ㅎㅎㅎㅎ 다들 즐거운 휴가되시고 물놀이 조심하세요!!!!

Sort:  

your post looks interesting
wish there was an english translation
anyway thanks for sharing

Congratulations @richan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맛잇겟당.....저도쏘맥참좋아하는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49.95
ETH 3128.51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