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탈피!! 일 못하겠다. 안국역 북촌 한옥마을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ichann입니다.

요 근래 진짜 회사일이 너무 바빠서 스팀잇 할 시간이 없었네요 ㅠㅠ.....휴...

저는 일요일도 출근했답니다.. 진짜 혼자 사무실에 앉아서 컴퓨터 부술 뻔 헀네요....

ㅋㅋㅋ그래서 월요일에 휴가 내고 썸녀(?) 랑 북촌 한옥마을 다녀왔습니다.

근데 진짜 너무 덥드라고요....

8646559.jpg

우선 북촌마을을 가려면 안국역으로 가야해요.

그리고나서 3번출구로 나와 현대사옥 사이 골목길로 가면 사람들 많은곳이 보일꺼에요

ㅋㅋㅋㅋ거기가 한옥마을이랍니다.

IMG_1761.JPG
IMG_1766.JPGIMG_1767.JPG

풍경은 요로코롬 생겻구 주변에 한복입고돌아다니는 사람도 많아요.

모델이 별로라 눈갱 조심하세여ㅎㅎ....

IMG_1763.JPG

요기는 무한도전에 나왔던 사우나!!!!!!!!!!

어쩐지 되게 눈에 익었다 싶더니 입구에 대문짝만하게 무한도전 사진 걸려있어요 ㅎㅎ....

걷다보면 좀 힘들고 한데, 중간중간 루프탑 형식으로 된 카페들이 많아요 !!!

물론 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가봤습니다만... 운좋으시면 가보실 수 있을거에요. 인테리어는 대체적으로 다 이뻐요ㅎㅎㅎ

아 그리고 저는 삼청동이 근처에 있다고 해서 갔다왔는데요!IMG_1753.JPG

삼청동 어느 카페 골목 입니다. ㅎㅎ진짜 이쁘지않나요
약간 옛날 향수나면서 되게 분위기있고, 저는 이런분위기가 참 좋드라구요...

놀땐 참 회사 생각 안났는데... 오는 길부터 출근 걱정이...

정말 취업이 급하지 않은 취준생 분들은, 우선 노세요. 막노세요 그냥 후회없을정도로...ㅎㅎㅎㅎ

아 그리고!!! 해외여행은 정말 꼭 갔다오시기 바랍니다. 정말 못가본거 후회해요 ㅠㅠ....

그럼 마지막으로 지금도 이더운날씨에 열심히 일하고계신 모든 직장인 분들 화이팅 하시구!!!

팔로우와 보팅은 직장 노예인 저에게 정말 큰 힘이됩니다!!

다들 힘내세요!!!!!!!!

Sort:  

서울에 있다는 건, 휴가를 내도 갈 곳이 있다는 것.
ㅎㅎ 저는 직장이 시골에 있어서 ㅠㅠ 매번 왔다갔다 하는 시간이 더 많이 걸리는 것 같아요. 부산에 있을 땐 당일 휴가내고도 갈 곳이 많았는데... 그래서 저도 내일 휴가 내고 ㅋㅋㅋㅋ 땡땡이 치려구요 (응? ㅋㅋㅋㅋㅋ)
사진이 느낌이 있네요. 저도 느낌있게 한 봥~ 찍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때론 과감한(?) 일탈도 필요합니다 정말 ㅎㅎ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네요. 잘 보고갑니다. 보팅 필로우 하고가요~ 잘부탁드려요

네 부탁드립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59.11
ETH 3172.9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