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제 떠날 때가 된건가 하는 의심.... +일요일 출근 .....(클럽좋아하시는분 계신가요?)

in #kr7 years ago

DQmUD4spECKAV1818qdUakeRN5k8uRUqnE8jscby3JccfXD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Richann 입니다.

어느새 7월이군요 . 2017년 1월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반년이 흘렀네요 . 요즘들어 시간 참 빨리가는 것 같아요.

스팀잇을 시작한지 한 10일?

뭐 .. 저는 그냥 천천히 즐기면서 하는 스타일이라 팔로우가 빠른분들은 막 10일에 200명 300명 이러시던데...

저는 60명 조금 넘네요 ㅎㅎ

그래도 뭐 제 글에 자주 리플달아주시는분들도 계시고 소통하고 있다는 거 같아서 참 좋네요.

어제 오늘 내일 계속 비소식이 있다고 하네요.

날도 우중충한데 지금 회사에서 혼자 출근해가지고 서류정리 하고 있네요... 하... 청춘들은 참 힘들어요

요새 코인이 또 폭락하고 있죠. 벌써 이더리움 32만원도 깨지고 31만원대, 비트코인은 290만원대 이더군요.

물론 저는 이더리움 소액(약 150만원)정도 밖에 안넣어서 어마어마한 손해는 보지않았는데, 잘 들어가보지도 않아요

가끔 의심이 듭니다. '이게 정말 미래 화폐가치로써 인정이될까?'

어찌됫든 적금넣는거보단 이율이 쌔니까 그렇게 생각했는데 이율은 커녕 계속 잃기만 하고있어서....

참 존버가 힘드네요....

자꾸만 의심이 듭니다. 진짜 이걸 계속 해도되나.. 매력적인 기술력은 인정하나, 이 기술력을 우리세대가 받아들일 수 있을까 라는....

날씨도 싱숭생숭하고 ... 휴... 그냥 컴퓨터 끄고 집에가서 맥주나 한잔해야겠네요. 아 물론 내일도 출근하지만요 ㅎㅎㅎ

혹시 저말고도 회사에 계신분 있으신가요...? 없으시겠죠?

IMG_5195.JPG

이건 주말에 클럽갔다온 곳인데, 어두워서 잘보이지가 않네요. (친구는 강제 얼굴팔이 미안 ㅎㅎ)

혹시 스티머분들중에 클럽 좋아하시는 분 계시면 정보 공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ㅎㅎㅎ 주말 마무리 잘 보내세요

Sort:  

존-버가 답이라고 합니다ㅠㅠ 저도 버티고 있네요...
주말 마무리 잘 보내세요^^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언젠가 해가 뜰거라 생각하고 버텨야하지 않을까요?ㅎㅎ

ㅋㅋㅋㅋ그게참쉽지가않네요

Congratulations @richan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내가 떠날때다 느끼면 그데로하는거죠 모 떠나시길 행운을 빌어여

천천히 해보는거죠. ^^ 젊음은 좋네요. 클럽은 한 15년전? 지금은 어떻게 생긴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비슷하지않을까요.....

저도 일요일 출근 했습니다.. ㅠㅠㅠ 넘나 피곤한것!!! :(

하...또 눈떠보니 월요일 시작

이런 생각이 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59.11
ETH 3172.9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