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애견카페 갔다왔숩니다!! 대빵 큰 사람 만한 푸들이!!

in #kr7 years ago

IMG_0943.JPG
안녕하세요 richann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에 애견카페 갔다온 걸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여기는 부천 '똥강아지'라는 곳인데요 !

강아지를 평소에 너무 좋아해서 한번 다녀와봤어요. ㅎㅎㅎ

IMG_0938.JPG

얘는 닥스훈트(?)인가 아마 그럴거에요

근데 보통 닥스훈트는 검은색 아닌가....ㅎㅎㅎ 아무튼 피곤했는지 품에 쏙안겨서 잘자네요 ㅎㅎ 대박 귀요미....

IMG_0945.JPG

ㅋㅋㅋㅋ눈싸움중.....

얘는 포메는 아닌거같고 치와와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는분들은 댓글좀 달아주세요 .!!

IMG_0933.JPG

........??????????!!!!!!!!!!!!!!!!

ㅋㅋㅋ진짜 사람이 주문하는 줄... 진짜 실제로 보면 엄청커요... 무서울정도로

막 달려오면 진짜 제가 날아갈거 같아요 ㅋㅋㅋㅋ.... 종은 자이언트 푸들이래요!

IMG_0935.JPG

ㅋㅋㅋㅋ진짜 염색 너무 귀엽지 않나요?!

IMG_0940.JPG

얘는 골든 리트리번데 ...저거 내 정장인데...비싼건데....

거기서자면안돼..............

털 묻은거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한번 봐줬어요 +(분노의 돌돌이)

주말에 진짜 비가 하도와서 .... 완전 짜증났는데 이뿐 애기들 봐서 기분이 완전 좋아졌어요.

요새 애견카페 강아지들 때리고 하는 종업원들 있는데 ....

진짜 말못하는 짐승 괴롭히면 본인도 똑같이 벌받아요!

슬슬 날이 더 더워지고 휴가계획 세우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저는 이번에 젊음의 메카 '대천' 을 가기로했습니다.!!!!

ㅋㅋㅋㅋㅋ날짜는 8월 4 ~6일인데 혹시 스팀잇 하시는 분들중에 이날 대천가시는 분 계시면 소주한잔 했으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

그럼 휴가계획들 잘 세우시고!!! 다들 안뇽~~~~~~~~~~~~~~

Sort:  

아~ 너무 귀엽네요~~~ 그아이는 아마 장모치와와 같아요!!~~ richann님이 매력이 넘치시나봐요 아이들이 다 좋아하는걸 보니~ ^^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애견인으로써 보팅 투척하고 갑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고마워요

Congratulations @richan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게 그 0.05달러 짜리 글인가요?? 풀보팅하고 갑니다 ㅎㅎㅎ 그래봤자 0.12 밖에 오르질 않네요 ㅠㅠ ㅎㅎㅎ 아근데 자이언트 푸들 ㅋㅋㅋㅋㅋㅋㅋ 깜짝놀랐어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하네욬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59.11
ETH 3172.9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