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탈] 강화도 동막 해수욕장 다녀왔습니다!!!!!!!!!!!!+팔로우 100 /보팅 0.05..........

in #kr7 years ago

IMG_0767.JPG

안녕하세요 richann 입니다.

스팀잇을 한지 어언 3주가 됬네요 ㅋㅋㅋ..... 벌써 팔로우 수도 100명이 넘었네요!!!!

참 기분이 좋습니다ㅎㅎㅎㅎ

오늘은 몇일 전 월차를 쓰고 동막해수욕장을 갔다왔눈데요!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아직 성수기 기간이 아니라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IMG_0728.JPG

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주인공인지....ㅎㅎㅎ

우선 장을봐야겠쥬?????? ㅎㅎㅎㅎ

근데 거의 술만 샀답니다.....ㅋㅋㅋㅋㅋ다들 애주가라 ㅎㅎ....

IMG_0770.JPG

도착하고 바로 옷갈아입구 동막해수욕장으로 뛰어갔어요!!!

아직 성수기가 아니라 사람은 그닥 많진 않더라구요. 더군다나 평일이라....ㅎㅎ

을왕리를 가려다가 그나마 동막이 물이 깨끗하다고 해가지궄ㅋㅋㅋㅋ근데 더럽긴 더럽드라구요

IMG_0765.JPG

해수욕장 물이 너무 짜구 탁해서 그냥 펜션안에 있는 풀장에서 놀았어요!!!!!!

IMG_0742.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놀러가니까 너무좋드라구요

IMG_0725.JPG

마지막 먹방타임!!!!!

크,..... 사진올리는 지금도 되게 군침이도네욬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배구파라 아직도 점심시간되려면 2시간이나 남았네...ㅋㅋㅋㅋㅋ

음 ... 강화도 동막 해수욕장은 그렇게 추천드리고 싶진 않지만 ,

만약!!!!힐링이 목적이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봐도 될거 같아요!!!

다른해수욕장에 비해 조용하고 쉬러가기 좋아요 ㅎㅎㅎㅎ


p.s 제가 비록 짧은 시간 스팀잇을 했지만 그래두 열심히 하려고 하고 글 하나하나 수정도 하고 사진도 꼭 올리고 하는데,
보팅이 0.05 이렇게 받으면 참 허탈하드라구요.....ㅎㅎㅎㅎ 다른 뉴비들도 그렇겟지만

보팅 금액을 진짜 엄청 크게 바라는건 아니지만 적어도 $1은 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열심히 하다보면 또 그런날들이 오겟죠?

뉴비들 정말 화이팅입니다!!!!!!!!!!!!

Sort:  

Excellent post, please vote for this comment, you would help me a lot, thanks

꾸준히 하시다보면 늘어날거예요 ^^

ㅎㅎㅎ감사합니다

포스팅 내용 보니 여름 휴가 가고 싶은 생각이 팍 드네요^^
강원도 언제 가봤는지 기억도 안나네요ㅠㅠ

ㅋㅋㅋㅋㅋ조만간 또갈겁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59.11
ETH 3172.9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