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은 공포 최선의 치료입니다!

in #kr7 years ago

우리는이 중 원하는, 우리는이 정말 좋은 일이라고 분명해야하지만 물론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삶에 새로운 위대한 일을 시도하게 될 때 우리의 안락 지역에서 당신이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뇌는 안전한 느낌이 쾌감에 머물 필요가 있으며, 우리가 처음으로 뭔가를하려고 할 때,이는 작업 결정은 위험 지역을 멀리하는 두려움과 취약점을 느낄 않습니다. 이 때로는 좋은 일이 될 수 있지만, 우리가 뭔가를 달성하고자하고 처음으로 뭔가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때, 당신의 마음이 "살아"또는 안전 유지하기 위해 당신과 함께 재생됩니다, 두려움은 삶에 대한 당신의 파트너와 같습니다.

우리의 삶 동안, 우리는 종종 결국 우리의 처음이 일을 할 우리가 두려워하는 무슨 처음을 위해 일을. 예를 들어, 우리는 우리의 부모가 학교의 첫번째 날에 학교에서 처음으로 우리를 떠날 때 두려움을 느낀다, 우리는 물론 다음 우리의 안전 지대를 넘어, 우리 주위에 우리의 부모 않고있는 경험이 처음이었다 우리 대부분은 그 시간에 울었다. 우리가 사업을 시작하려고하거나 우리가 낯선 사람에게 이야기 할 때, 어쩌면 공포는 항상 당신의 안전 지대를 떠나에서 당신을 방지하기 위해 존재을 할 때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우리는 항상 첫 번째 시도 후 성공하고 싶다.

우리가 인간으로서, 우리는 항상 항상 첫 번째 시도에서 성공 후 원하는 효과를 갖고 싶어, 쉬운 방법을 원하고, 대부분의 경우에 달성하기 위해 다른 시도를 우리에게 요구하는 방식으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어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설정하고, 물론,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시도 두려움에 여전히 본 발명입니다했다. 즉 사람들이 일찍 세상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이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며이 확실한 현실로 실패를 받아들이을 리드 실패에 이르게 뭔가. 세계 부자보다 가난한 사람이 왜 그래, 그건.

나는 그가 단지 8 살 때 아버지가 야구 팀에서 저를 등록, 그래서 나는 야구를 사랑 기억. 실제로 나는 그가 그 당시 살았던 사이트에있는 내 친구들과 놀고 년 동안했다, 정말 좋았습니다, 아주 강한 타자였다. 이 모든 놀라운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지만, 공식 경기에서 이야기는 상당히 달랐다. 이 박쥐에 내 차례 때, 두려움은 당신이 한 번하려면 공을 칠하는 데 실패하는 원인이 내 몸 전체를 사로 잡혔다. 내 머리가 공공 장소에서 재생 첫 번째되는 날에 트릭을 연주했기 때문에 나는 정말 힘든 시간을 통해가는, 펀치 후 펀치. 난 그냥 아이,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같은 시간에 나를 지켜보고되었다는 사실은 나를 매우 불안하고 긴장 느낌, 그래서 모든 피치 투수, 훈련에서 아주 좋은 무언가를 실패하는 경향이 있었다. 아무런 설명은 단순히 없었다.

어떻게 행동을 인내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정말 정말 팔년 세의 나이에 야구를 좋아하지만, 내 차례가 정직하게 내부 나를 죽이고이었다마다 실패합니다. 아무도 내 아버지가 칠 내 아주 나쁜 방법에도 불구하고 관행에 저를 복용했다하더라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 실패를 좋아한다. 6 개 도전 게임 후, 선생님의 망설임도 나를 치고 "분노"으로 볼을 타격에 집중 보는 사람이 있었다는 것을 잊지 나에게 말했다. 또한 그는 마침내 상관없이 좋은 또는 나쁜 홈런이었다 여부, 공을 스틱하지 않을 때까지 라인업에 넣어 계속 나에게 말했다. 그 단어는 나에게 많은 동기를 부여하고, 시즌 첫 7 경기 동안 실패한 후, 마지막으로 공을 칠 수있다. 이 말을 아주 강한 홈런 아니었지만, 나는 과정 모든 시즌의 신뢰를 반복하기에 충분 얻었다. 그 후, 난 그냥 어떤 투수 좋은 batazos을 제공 막을 수 없다. 나중에 12 년, 나는 아직도 전문적으로 야구를 즐기는하지만 유지하는 경우 재생하고 있습니다. 쳤을 때의 수천 타수 심지어 아주 편안 후 그리고 정말, 두려움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일이 첫 번째 시도에 큰 작동 잊지 필요가 거의 절대 그런 식으로 일이 없습니다. 우리는 인간이며, 인간, 우리는 성공하기 전에 여러 번 실패하는 경향이있다.

오류가 발생한 적이없는 사람을 찾기 위해 시도 할 경우, 당신은 어떤을 찾을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수천 번 실패한 후 성공을 한 사람을 찾고 있다면 당신이 수백을 찾을 것입니다 저를 믿지 않을 것이다.

어떤 위대한 일을 우리에게 많은 시간을 정지하는 것은 우리의 안락 지대 밖으로 두려움, 공포, 불편하고 즉, 모든 사람이 아니라 한 번 그런 식으로 생각하고있다 괜찮아요하지만 천 번. 당신은 그 두려움은 더욱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지속적인 작용에 의해 극복 될 수있다 이해해야한다. 즉 두려움에 대한 치료법입니다.

당신은 무언가를 두려워? 두려움이 전혀 없어 질 때까지 음, 몇 번을하려고합니다.

난 당신이 강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 있다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알고 있지만.





이것은 읽기위한 포스트의 끝, 덕분에! 나는 당신이 그것을 좋아 바랍니다.

@ricardotorres


Sort:  

Congratulations @ricardotorre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