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POS..스팀과 이오스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알고 있습니다 이런 글을 보시고 댓글을 못다시는 여러분의 심정을 말이죠.. 여기서 저처럼 증인 비판을 해봤자 본인에게 이득이 없음을요 저또한 그렇습니다 전체 스팀 생태계를 걱정해봤자 뭐합니까 본인글에 보팅받으면 그만인데요 하지만 저는 스팀에 애정이 있어서 이런 글을 써봤습니다 절이 싫으면 중이 나가야죠 맞습니다 처음부터 스팀잇이 존재하지 않았다면..몰랐다면 좋았을것을 하는 생각도 요즘에 하고 있지만 모든일처럼 지나간것은 어쩔수 없는 일이죠

Sort:  

쓴소리 하거나 그런글에 동조 했다가 보팅 못받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에
다들 침묵하겠죠.
조용히 보팅받아서 나는 현금화만 하면 된다는 안일한 생각을 하다보면
결국은 스팀가격은 지속적인 하락만 옵니다.
결국 보팅받아도 눈꼽만한 보상에 유저들은 스팀잇을 떠나는 상황입니다.

진정으로 생태계를 위하는 토론은 공론화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증인들은 상호투표를 자제해야 한다고 봅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